[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2019년 가을 자체 웨딩박람회을 진행하는 라파엘웨딩이 스드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딩드레스 직접 만드는 청담동 라파엘웨딩샵 김라파엘원장은 할인 이벤트를 실시 스드메 정찰제 77만원대, 신상 웨딩드레스 패키지 99만원대 정찰제 2가지 스드메상품이 예비신부들한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라파엘웨딩측에 따르면 스드메 패키지 계약하기 전에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를 선 피팅하고 마음에 드는 웨딩드레스가 있을 때 계약하는지와 업체를 따지지 말고 몆년 경력을 가진 아티스트가 베이스, 메이크업, 마무리까지 1+1 서비스를 해주는지 여부가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결혼정보를 제공하는 청담동 라파엘웨딩 디자이너 김라파엘원장은 2006년 7월 20일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드레스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드레스 제작 장인이다. 

청담동 라파엘웨딩 77만원대의 금액으로 이용 가능한 스드메패키지의 내용에는 ▲본식 깨끗한웨딩드레스1벌▲ 메이크업원장급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포함 상품이다. 

라파엘웨딩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예비신부들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에 방문 시 자세한 패키지 내용과 스드메상담 신청이 가능하다. 카페를 통해 서울지역 웨딩홀을 비롯해 한복맞춤과 대여, 예물, 청첩장, 신혼여행, 폐백음식 등도 소개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