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합리적인 비용 및 단기간 영어실력 향상의 효과를 기대하는 많은 사람들이 어학연수를 위해 필리핀을 찾고 있다.

필리핀어학연수 프로그램은 성인 어학연수뿐만 아니라 호주대학 진학 혹은 호주 이민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IELTS 영어시험 준비반 및 성적 보장반, 초중고 학생들을 위한 주니어캠프, 가족연수, 조기유학 대비 등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프로그램들을 갖추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필리핀 단기연수를 떠나고 있는 추세다.

필리핀어학연수 프로그램의 최대 장점은 1대1 수업과 1대4 소규모 그룹수업으로 이루어져 있다는 점이다. 하루 평균 8~10시간 이상의 수업을 통해 단기간에 영어의 기초를 쌓을 수 있고 3개월~4개월 가량 비교적 짧은 기간에 기대 이상의 영어 실력을 향상할 수 있어 많은 유학생들이 필리핀을 찾고 있다.

또 주말에는 저렴한 비용으로 해양스포츠, 스킨스쿠버, 트레킹, 골프, 관광 등 다양한 여가활동을 할 수 있어 초중고 학생들부터 대학생, 직장인 등 다양한 연령층에서 각광받고 있다.

이 가운데 필리핀 어학원 관계자가 직접 참석하는 2019 코엑스 유학박람회가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와 26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해당 박람회에서는 어학원 관계자를 통해 직접 다양한 어학연수 프로그램들과 어학원에 대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호주대학교들과 유명 호텔학교 및 요리학교, 호주 공립교육청, 호주어학원 등 호주학교 관계자들도 대거 참석한다. 필리핀어학연수를 마치고 호주대학진학 혹은 호주조기유학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호주학교 관계자 및 호주대사관 교육부 인증 전문 상담원과 직접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사전 참가 신청 후 박람회 참석 시 입학금 면제, 박람회 스페셜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일 추첨을 통해 노트북, 호주/필리핀 어학연수 무료 제공 등의 다양한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사전 참가 신청 및 유학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관사이자 주최사인 유학스테이션 서울, 부산센터로 전화문의 또는 ‘uhakevent’ 검색 후 2019 코엑스 유학박람회(서울/부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