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듀어썸이 자연성분과 현대과학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신개념 패드 ‘듀얼치크마스크’와 ‘클렌징패드듀오’ 제품을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듀어썸 클렌징패드듀오는 내부가 분리돼 있는 한 용기에 두 가지 클렌징 워터를 담은 패드가 들어있다. 

해당 제품은 립앤아이와 페이스 클렌징패드를 분리함으로써, 순하지만 깔끔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 '할거 다 하면서 마스크팩 하자' 컨셉의 듀얼치크마스크는 뽑아 쓰는 마스크팩에서 진화해 일반크기의 마스크가 아닌 얼굴 곡선 모양의 패드타입으로 볼이나 이마 등 집중케어가 필요한 부분에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아침과 밤을 분리해, 아침엔 화장이 잘 받을 수 있게 수분과 톤업에 집중한 에센스, 밤엔 진정과 재생을 집중할 수 있는 에센스로 보다 전문적인 케어가 가능한 신개념 마스크팩이라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이어 1일2팩으로 아침과 밤에 필요한 영양분의 균형을 맞춰 튼튼한 피부장벽을 만들어 줄 수도 있으며, 1일1팩이 부담스러우신 분들도 간편한 사용으로 1일2팩을 할 수 있는 새로운 뷰티 아이템이라고 덧붙였다.

듀어썸 관계자는 “클렌징패드듀오는 기존 클렌징패드시장의 ‘립앤아이는 잘 안지워진다’라는 단점을 보완해 한쪽에는 립앤아이를 지울 수 있는 패드, 다른 한쪽은 페이스를 지울 수 있는 패드로 구성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뒀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실용성은 극대화한 패드 아이템들은 '귀찮니즘' 에 빠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바쁜 현대 여성들을 타겟으로 한 듀어썸은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해 론칭과 동시에 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듀어썸(DEW ASSOME_WE DO AWESOME FOR SKIN)은 슬로건 그대로 피부를 위한 최고의 일을 하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한편 아이디어를 더한 듀어썸 패드 제품은 이번 달 말 와디즈에서 기간한정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