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가을 시즌에 접어들며 일교차 짙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선선한 가을 바람을 타고 결혼 일정을 이행하는 예비 신혼부부들, 이사-입주를 앞당기는 이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분위기에 맞게 집안 환경을 개선하는 소비자들도 상당수 포착되고 있는 중이다. 이에 맞게 유통업계에서는 이러한 가을 소비 심리를 확충하기 위해 다수의 혜택과 이벤트를 적용하며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현 트렌드 가운데 대구 샤무드소파 브랜드로 잘 알려진 ‘키칠라노(KICHILANO)’는 가을 시즌에 맞춰 거실인테리어 개선을 시도하는 이들, 그리고 혼수가구 및 입주가구 구입 예정자들을 위해 적합한 디자인과 색상을 갖춘 거실쇼파를 제안하며 주목 받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코오롱의 샤무드원단을 소파에 최초로 도입한 브랜드로 인지도가 높다.

대개 거실쇼파 등 가구를 구입하는 상황에서는 동일한 디자인이라 하더라도 소재와 가격에 큰 차이가 존재해 섣불리 구매 절차를 밟기가 어렵다. 선택의 폭이 넓은 만큼 자신의 집안 분위기나 취향에 적합한 가구를 구입하는 데에는 비교적 오랜 시간이 소요되곤 한다.

이에 소파브랜드 키칠라노는 자사만의 노하우로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가죽쇼파와 패브릭소파 또는 각종 기능성 패브릭소파가 아닌 오직 샤무드쇼파만을 취급함으로써 전문성이 탁월해 샤무드소파 부분 선호도가 높다.

현재 키칠라노가 취급 중인 샤무드쇼파 제품군은 고급스러운 외관을 가졌으나 여름에는 끈적하고 겨울에는 차가운 가죽쇼파, 화사한 디자인을 가졌지만 집먼지진드기 서식이 불가피한 패브릭쇼파의 장점만을 모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다수의 전문가들 및 소비자들은 국내 소파시장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었다며 평가하기도 한다.

해당 브랜드의 샤무드쇼파는 기성 가죽쇼파에 원단만 교체한 형태가 아니라, 디자인연구소의 샤무드소파 전문가가 직접 설계해 만든 최고급 품질의 명품 쇼파로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체감을 갖추고 있다.

아울러 키칠라노 제품의 인기를 견인하는 주된 요인은 고객 맞춤형 전문상담원의 컨설팅에 있다. 이 곳은 업계 최초라는 명성에 적합한 탄탄한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풍부한 빅데이터로 폭넓은 디자인소파 종류에 기반해 컨설팅을 실시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인테리어 콘셉트,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만족스러운 소파를 고르는 데 도움 받을 수 있다. 또한 직영공장을 거쳐 가격 거품없이 투명한 가격 정찰제를 꾸준히 유지하는 것도 높은 신뢰도를 주고 있다.

한편 이러한 키칠라노는 대구가구단지, 좌천동가구거리, 울산가구거리, 청주청남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오산동탄가구단지, 제주가구거리 부근 브랜드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러한 가구단지 내 쇼룸에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