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가을 시즌에는 결혼과 이사가 활발하게 이뤄진다. 이때는 새로운 가구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의 수요도 크게 늘어난다. 이에 발맞춰 유통 업계에서도 웨딩-리빙 페어 등을 개최해 고객에게 제품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특히 숙면을 위한 매트리스 제품과 편안한 휴식을 보장하는 쇼파가 단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 등을 이용해 집을 편리하고 개성있게 꾸미는 ‘홈퍼니싱’ 시장도 성장세로, 관련 업계에서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는 다채로운 제품과 혜택을 통해 손님 맞이에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수입매트리스 전문 가구할인매장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특가 행사를 진행 중이다. 템퍼 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외 수입매트리스-입주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고품질의 매트리스를 취급하며 4인쇼파 전문매장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입점 지역 가구단지 인근 고덕그라시움, 고덕롯데캐슬베네루체, 고덕센트럴아이파크, 고덕래미안힐스테이트 수요자들 및 타 지역 수요자들을 모두 아우르는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는 언급한 거주 지역 외에도 명일동래미안, 힐스테이트암사, 잠실올림픽아이파크, 이편한세상미사, 미사호반써밋플레이스 등 여러 곳에 거주 중인 수요자들 역시 이벤트 혜택을 누리는 것이 가능하다.

루헨퍼니처는 수입매트리스와 식탁, 쇼파 맞춤제작에 특화된 전문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템퍼페딕,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포스쳐피딕, 에페다 등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쇼파는 이태리, 독일 등에서 엄선해 수입한 고급 원단과 자재를 활용한다. 제품은 베트남에 위치한 공장과 일산, 파주, 남양주 등 10곳의 국내 공장에서 수제로 제작된다. 루헨퍼니처의 쇼파는 약 20가지 원단과 60여 가지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사이즈-코너 방향-다리 재질과 디자인 등을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다. 4인용쇼파 및 가죽쇼파, 패브릭소파 그리고 아쿠아클린소파 등을 판매하고 있다.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 관계자는 “자사는 템퍼와 씰리는 물론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등 수입매트리스 정품만을 안전하게 직수입해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다. 패브릭과 원목, 가죽 등의 소재부터 LED형, 저상형, 서랍형 등 다양한 스타일의 침대 프레임도 준비돼 있다. 매장은 언제든지 방문해 체험 및 구입이 가능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