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전국 꽃배달 전문 업체 ‘이만플라워’가 전국 꽃배달 서비스를 개시하여 지속적인 가격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서울 및 6대 광역시 지역을 한정으로 화환 특별가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지역은 서울특별시를 포함한 부산, 인천, 광주, 대전, 대구, 울산 광역시 지역으로 10/26~10/27 화환 배송건을 선예약 주문시 화환을 35,000원에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단, 선예약 주문일자는 10/21일부터 10/24일까지로 해당일자에 예약주문시 35,000원 이벤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예약시 정상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만플라워는 이벤트 지역외 에도 전국 2~3시간내 배송이 가능하며, 다양한 가격대의 관엽식물과 꽃 상품, 동·서양란 등을 판매하여 상품선택의 폭을 넓히고, 1:1 전문 상담사와의 주문 프로세스로 소비자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 전국꽃배달 서비스를 개시한 이후 고객들이 부담없이 꽃배달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격 이벤트 행사들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만플라워 관계자는 “다가오는 결혼길일을 포함하여 중요한 행사일정에 이만플라워의 이벤트로 저렴하지만 고퀄리티의 상품을 만나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해당 업체의 판매 상품들은 이만플라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