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포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포도톡(poodootalk)’은 지난 19일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9층에서 진행된 포도톡 입점 행사에 김지효 아나운서가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김지효 아나운서는 ‘포도톡 마스크팩(poodootalkmask)’의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입점을 축하하며 “요즘 환절기라 피부가 많이 건조하고 당기는데, 아나운서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포도톡 마스크팩을 쓰고 나서 수분으로 피부를 채워주는 느낌을 받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를 물광피부로 만들어주는 ‘포도톡 마스크팩’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유코스맥스의 자사 포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포도톡은 중국 산시성 해발 950~1,300m 황투고원 포도농장에서 자라난 싱그러운 포도 추출물로 화장품을 생산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포도톡 마스크팩의 주요 성분인 포도 추출물은 당분(포도당, 과당)이 많이 들어 있어 피부회복에 좋고, 비타민A, B, B2, C, D 등이 풍부하여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포도씨 추출물에는 피부재생을 돕고 노화를 늦추는 폴리페놀이 다량 들어가 있다. 폴리페놀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하며, 기미 주근깨 생성방지, 미백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포도씨의 테라핀 성분은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수분은 그대로 남겨놓아, 피부재생과 주름예방에도 뛰어나다.

이와 함께 함유된 포도씨 오일은 맬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해주기 때문에 피부 톤이 칙칙하게 변하는 것을 막아주며 보습효과가 뛰어나다.

대표 제품에는 ‘포도톡 스프링 업 퍼밍마스크’와 ‘포도톡 아쿠아 업 하이드레팅 마스크’ 등이 있다. △포도톡 스프링 업 퍼밍마스크는 생기있는 피부로의 재탄생이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주름개선, 영양공급, 탄력부여에 집중됐으며, △포도톡 아쿠아 업 하이드레팅 마스크는 수분충전, 영양공급, 탄력부여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포도톡 관계자는 “이번 포도톡 행사에서 지성과 미모를 겸비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지효 아나운서가 참석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욱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포도톡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포도추출물로 제작된 포도톡 마스크팩은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기 위한 EWG 그린 등급만을 사용하고 있다. EWG 그린등급은 1993년에 설립된 미국 환경 연구단체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에서 유해성을 기준으로 분류한 화장품 원료 등급으로 가장 안전한 단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