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만 되면 호흡기질환으로 감기나 몸살을 달고 사는 사람들이 있다. 대부분 큰 일교차, 건조한 공기,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우리 몸의 균형이 깨졌기 때문이다. 그래서 환절기에는 건강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으로 충분한 수분 섭취, 규칙적인 운동, 면역력에 좋은 음식 먹기, 위생관리 등으로 건강 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 및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되는데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해 삼농인 발효홍삼에서는 어떤 면역력 높이는 홍삼의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자.

홍삼의 효능을 알고, 올바른 홍삼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제조방식, 품질 등을 자세히 살펴보는 게 좋다 면역력에 좋은 음식을 선택하더라도 섭취 후 흡수가 안되면 무용지물이다. 홍삼영양분은 가공된 홍삼의 성분량 중에 물에 달이면서 52.2% 버려진다. 

식약처에 따르면, 한국인 4명중 1명은 장내 미생물 효소 비활성화로 홍삼 사포닌이 혈액으로 제대로 흡수되지 않는다. 아무리 좋은 홍삼을 먹는다 하더라도 체내에 온전히 흡수되지 못한다면 홍삼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렵다. 

컴파운드케이(Compound K)는 홍삼 사포닌이 장내 미생물에 의해 당이 제거되어 생성되는 물질로 체내로 흡수되는데 주요한 홍삼의 활성성분이다. 사포닌은 장내 미생물에 의해 컴파운드케이로 전환되어야 체내 흡수될 수 있다. 알레르기, 재채기 비염등 면역력 높이는 음식, 면역력에 좋은 음식으로써 홍삼의 효능을 확실하게 느끼고 싶다면 컴파운드케이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컴파운드케이 홍삼 브랜드 '삼농인발효홍삼'은 특허(특허 제10-1026395호) 받은 발효공법을 통해 컴파운드k물질이 나타났으며, 기존 홍삼의 효능과 달리 특별한 발효 홍삼효능으로 인삼 고유의 영양 성분이 단 한 방울도 손실되지 않고 영양 가득한 세근(細根, 잔뿌리)까지 살려냈다. 

100% 컴파운드K 삼농인발효홍삼 관계자는 "좋은 면역력 홍삼을 고르는 방법은 단순히 진세노사이드g을 확인하는 것이 아니라 최종 대사물질인 '컴파운드케이'가 발효균을 넣어 후가공이 아닌 자연발효되어 있는지, 꾸준히 믿고 먹어도 믿고되는지, 우리 몸에 가장 좋은 홍삼복용법은 홍삼진액으로 떠먹거나 홍삼스틱으로 물에 탄 홍삼이 아닌 눈에 보이는 그대로 뿌리째 먹는 것”이라고 말했다.

삼농인발효홍삼은 6년근발효홍삼을 홍삼복용법으로 섭취하면 홍삼의 대표적인 효능인 피로 개선, 면역력 증진, 혈행 개선, 항산화 효과 등 중장년 갱년기 면역관리에 도움을 제대로 볼 수 있다. 갱년기, 고혈압, 당뇨 등을 겪는 4050대를 중심으로 중년 여성갱년기증상, 갱년기에 좋은 음식에 도움을 주는 갱년기면역력식품 등 면역력홍삼으로서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인기 비결에는 조선왕조 임금님 진상품으로 사용한 풍기인삼의 품질우수성과 풍기지역 내 3代 가문의 전통성등 기본이 탄탄한 제품력을 갖춘 덕분이다. ‘삼농인홍삼’은 프리미엄 면역력홍삼으로 갱년기, 당뇨 등 미리 면역력관리에 힘쓰는 중장년층에 집중적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 차별화된 홍삼복용법으로 미생물발효로 홍삼사포닌 흡수율을 극대화하였으며, 매일 뿌리째 섭취하는 홍삼스틱으로써, 기존 홍삼시장에서 ‘프리미엄 홍삼’으로 홍삼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특허 받은 발효공법을 이용해 6년근 인삼이 가진 수분과 6년근, 5년근 발효홍삼 추출물 외엔 물 한 방울도 넣지 않고, 인삼 고유의 진액을 보존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또한 기존 홍삼의 제조과정에서 손실되던, 영양 성분 함량이 높은 ‘세근(잔뿌리)’까지 온전히 담아 한 뿌리를 통째로 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는 특징을 지닌다.

‘삼농인발효홍삼’ 관계자는 “지금까지 홍삼을 섭취했는데 아무런 홍삼효과가 없었다면 발효홍삼(효삼)을 추천한다. 발효와 함께 뿌리째 먹기 때문에 기존홍삼 보다 높은 체내흡수율, 60년 3대가문으로 이어져 정직한 성분까지 모두 갖추어 장기간 복용할 만큼, 꾸준히 인기가 높은 5년근발효홍삼, 6년근 발효홍삼”라고 말했다.

학업에 힘쓰는 수험생과 환절기 질환을 대비하는 중장년등 면역력을 관리하는 고객을 위해 10월 한달간 면역력 홍삼, 수험생 홍삼, 고시생 홍삼으로 최대 64% 할인하고 있다. 

삼농인발효홍삼 또는 100% 컴파운드케이 삼농인발효홍삼을 검색해 특별프로모션가로 주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