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일명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를 판매하는 TS트릴리온은 고객만족 서비스 차원에서 ‘TS샴푸 특집방송’을 10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오는 25일 GS홈쇼핑에서 오후 7시35분에 방송되고, 27일 CJ오쇼핑에서 1부(오전 10시)와 2부(오후 4시5분)로 나뉘어 방송되는 등 특집방송은 10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TS트릴리온 홈쇼핑 관계자는 “TS샴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5주년 특별방송에 이어 또 다시 10월 한 달간 특집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특집방송에는 기존 샴푸패키지외에 샴푸 6g 파우치 6개, 트리트먼트 6ml 파우치 2개 등 총 8개의 무료 체험용 파우치와 TS샴푸 100g 1개를 추가로 구성하여 소비자들이 부족함 없이 사용하실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10월 초부터 시작한 특집방송에서는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되면서 매진 행진을 기록 하고 있다. 앞으로도 TS샴푸가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1위라는 사실에 안주하지 않고 착한 성분으로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제품개발과 브랜드 확장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TS트릴리온은 올해 ‘올뉴플러스TS트리트먼트’와 비듬전문 샴푸 ‘TS비디샴푸’를 출시했다. 또한 건강기능식품 ‘내 몸에 멀티비타민’, ‘내 눈에 루테인’, ‘내 장에 프로바이오틱스’ 등 3종도 출시하했다. 아울러 잔류염소 및 불순물을 제거해주는 ‘TS내추럴스파 비타민필터’와 온 가족이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TS데일리버블버블’ 페이스&핸드워시와 생분해성 100% 레이온을 사용한 ‘TS레이온물티슈’도 최근 출시하는 등 TS트릴리온의 행보가 활발하다.

특히 TS트릴리온은 TS모델로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과 가수 황치열 그리고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까지 모델 라인업이 화려하며 이에 따른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그동안 중국 탈모샴푸 시장진출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진행해 왔던 TS트릴리온은 올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티몰(天猫)에 입점도 했고,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한두이서(韩都衣舍)와 또 다른 중국 전자상거래 업체 핀둬둬(拼多多)와도 업무협약을 맺었다. 그리고 화련그룹의 북경화련사농국제무역유한공사(北京华联事农国际贸易有限公司)와 업무협약을 맺어 프리미엄 백화점을 시작으로 복합 쇼핑몰과 아울렛 등 중국 시장에 점차적으로 유통망을 확장하려고 한다.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필두로 헤어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하면서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점유율 1위인 ‘TS샴푸’는 국내뿐만 아니라 홍콩, 중국, 미국 등 글로벌 시장으로까지 판매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