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신촌YBM 수강 후기 수 1위 (2016~2018년 누적 집계기준)를 달성한 이기토 팀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는 기세이다. 

이러한 인기 비결은 수강생 1:1 밀착 관리를 통한 개별 학습플랜의 완벽한 서포트, 강사관리 스터디와 월요일부터 토요일 무료특강까지 이어지는 열정적 수업 진행으로 꼽는다.

신촌YBM 수강 후기 1위 이기토 토익반은 처음 토익을 시작하는 수강생을 위한 입문반부터 토익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실전반에 이르는 수준별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철저한 관리 중심의 600/700 점수 보장반을 운영하고 있다. ‘신토익 만점 수강생 배출’, ‘첫 토익 응시자 900점 이상의 놀라운 성과들은 이기토팀의 끊임없는 토익 트렌드 분석, 열정적 수업 그리고 개별 수강생들에 대한 세심한 관리 때문이다.

신촌토익학원 신촌YBM 이기토 팀 RC강사 장진우(Zack)에 따르면 “현 수강생들의 인기에 만족하지 않고 계속해서 수강생들의 학습 동기부여를 위한 특별 이벤트 (장학금, 토익응시료지원, 출석왕 이벤트등) 을 구상하고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또한 “신촌YBM 이기토 팀의 ‘30분 무료 연장강의’, ‘매주 토요일 최대 8시간 무료특강’ 그리고 강사가 직접 관리하는 스터디그룹(최대 4시간)을 기존과 변화 없이 제공할 계획”이라고 한다. 

신촌토익학원 YBM 이기토 에서는 매달 4회 분량의 최신 경향 토익 문제와 일대일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신촌YBM 이기토 LC 김원주 강사는 ”전문 컨설팅 수업을 통해 수강생들의 개개인의 문제점을 파악하여 올바른 학습방향을 제시하고, 목표 점수를 단기에 달성을 이룰수 있다” 그리고 신촌YBM 수강생들 또한 1:1 개별 컨설팅을 통한 맞춤 강의를 만족해 한다”고 전했다.

또한, “수험생들을 위해 매달 제공되는 1:1 맞춤 컨설팅을 매주 2회(한달 8회)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한다. 특히 토익을 처음 접해보는 수험생 들에게 강사들 맞춤 관리는 든든한 지원이 될 것이라고 예상된다.

대형강의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신촌YBM 이기토만의 세심한 관리는 단기에 토익 점수를 올리고자 하는 수강생들에게는 최적의 토익 강의가 될 것이다. 

신촌 YBM 공식집계 수강 후기 1위 이기토 토익팀의 후기와 강의커리큘럼 등은 신촌YBM센터 또는 이기토 토익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