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시원스쿨의 어린이·초등영어 전문 브랜드 ‘슈퍼키즈’는 1년 동안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슈퍼키즈 365 프리패스’ 론칭을 기념해 해당 강의를 ‘월 9천900원’의 수강료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28일 월요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며 풍성한 혜택도 함께 구성돼 있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슈퍼키즈 1년 프리패스 수강권은 물론 ▲슈퍼키즈 교재 5종 SET(초등필수 파닉스+초등필수 영문법+어린이 기초말하기1, 2+기적의영단어1000) ▲기초영어 3강좌 1년 프리패스(왕초보 탈출 1~3탄) 등의 상품을 받게 된다.

이벤트에 포함된 ‘기초영어 3강좌 1년 프리패스’의 경우 시원스쿨의 14년 베스트셀러인 왕초보탈출 1, 2, 3탄 강의로 구성돼 있어, 아이와 부모가 함께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이목을 더한다.

이벤트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다. 먼저 오는 28일 ‘캐시슬라이드’에서 오후 1시, 3시에 노출된 퀴즈를 확인한 후 제시된 초성을 확인한다. 이후 네이버 검색창에 ‘이시원표 어린이영어 특가’를 검색하고, 브랜드 검색에서 답안을 확인한 후 캐시슬라이드 내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슈퍼키즈 강의는 성인 영어회화에서 이미 검증된 ‘단어 연결법’ 교육을 어린이 영어에 적용한 것으로, 8세가 넘은 아이들은 한국식 문장 구조와 형식에 익숙해져 있기 때문에 영어적 사고가 가능해지려면 우선 기본적인 영어의 규칙부터 학습해야 한다”라며, “시원스쿨의 단어 연결법은 알고 있는 단어와 단어를 연결해 영어 문장을 쉽게 만들 수 있게 방법을 알려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이번 이벤트에 포함되어 있는 ‘기초영어 3강좌 1년 프리패스’는 아이와 부모가 함께 영어 학습을 할 수 있으니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