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인천공항 주차대행업체 타임발렛이 주차대행과 관련하여 대대적인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타임발렛은 주차대행 무료이벤트와 함께 장기주차장을 이용하는 자차이용객을 대상으로 세차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인천공항 주차대행업체 타임발렛 주차대행 서비스는 3일 기본요금 3만원 적용 후 6일부터 5000원씩 추가요금을 적용하고 있으며, 10일 이상 장기주차를 이용하거나 1개월 이상 주차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할인 이벤트 및 무료 세차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 고객중심형 주차대행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이 안심하고 차량을 맡길 수 있도록 전직원 비상근무체제로 업무가 시스템화되어 있는게 특징이다.

인천공항 주차대행업체 타임발렛 관계자는 "인천국제공항 개항시작과 함께 성장해온 주차대행 업체로 이용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업체"라며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24시간 CCTV를 가동해 차량을 보관하고 있으며 투명한 주차대행 서비스에 앞장서고 있어 고객이 안심하고 차량을 맡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주차대행업체 타임발렛과 관련해 인천공항 주차대행 상담 서비스는 24시간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타임발렛’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