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청소년 유해공간으로 여겨지던 피시방의 이미지가 최근 개선되고 있다. 쾌적한 환경과 각종 먹거리를 제공하며 주 소비층인 10대, 20대뿐만 아니라 30대 이상의 소비층에도 많은 지지를 받고 있는 것. PC방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며 창업을 준비하는 신규 창업자들과 업종전환 창업자들이 피시방 창업에 뛰어들고 있다.

하지만 사전 준비 없이 PC방 창업을 시작하면 금세 여러 가지 한계에 부딪히고 만다. 피씨방 창업은 운영이 비교적 쉬운 만큼 창업단계에서부터 전문적인 지식과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이에 많은 사람이 PC방 창업을 준비할 때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를 찾는다.

PC방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헌터PC방’은 베테랑 PC방 매니저가 매장에 직접 투입되어 오픈 준비단계부터 오픈 후 위기관리까지 1:1 집중 케어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피시방 창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학생들의 겨울방학과 맞물린 겨울 성수기 시즌을 앞둔 11월, 신규 창업자들을 위한 최다 패키지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헌터PC방의 신규 창업자를 위한 11월 패키지 프로모션은 5가지 스페셜 패키지와 함께 14가지의 기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스페셜 혜택으로 높은 마진율을 자랑하는 55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먹거리 ‘달달쿡’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80대 이상의 PC를 설치하는 매장에는 인건비 절감에 필수요소인 선불 기계와 인테리어 효과에 좋은 LED 오픈형 케이스 업그레이드, FPS 게임에 최적화된 180Hz FPS 전용 모니터와 QHD165Hz 모니터를 지원한다. 이에 더해 강력한 성능의 16G RAM과 RTX 2060, RTX 2080 Super도 지원한다.

14가지 기본 혜택으로는 1금융권 KEB 하나은행과 MOU 체결을 통해 최대 3억 원의 대출(개인 신용등급에 따라 상이)을 지원하고 있으며, 7.1 진동 헤드셋과 게이밍 마우스, 기계식 광축 방수 키보드를 갖춘 프리미엄 존 구성과 대형 카페테리아 및 흡연 부스를 무상으로 시공해주고 있다. 또 SNS 및 블로그를 통한 매장홍보는 물론 광고 분담금, 재계약비, 교육비, 가맹비를 100% 면제해준다. 이외에도 화재 배상 보험 1년 무상 대납과 다양한 오픈 물품을 지원해 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헌터PC방 관계자는 “겨울 성수기를 앞둔 11월에 피씨방 창업자를 위한 최다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 피씨방 창업자들의 창업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성공적인 창업을 돕기 위한 것”이라고 전했다.

PC방 창업자를 위한 11월 패키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헌터PC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