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다양한 건강 관리 중 중요하게 떠오르고 있는 것 중 하나는 바로 장 건강이다. 현대인들의 과도한 업무와 야근 등으로 생기는 불규칙한 생활 습관과 다이어트로 생길 수 있는 불편함으로 인해 장 건강의 중요성이 더욱이 화두가 되고 있다. 

이에 브랜드 GRN (지알엔) 에서는 장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이 함유된 ‘밸런스 효소핏’을 출시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벨런스효소핏’에는 탄수화물과 지방 섭취가 많은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춘 8종 효소가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다. 탄수화물과 지방 분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아밀라아제와 글루코아밀라아제, 리파아제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건강한 장 환경을 위한 프리바이오틱스와 유산균 혼합분말 12종이 함유되어 있다.

또 달콤한 레몬 요거트 맛으로 하루 1-2포씩 매일 챙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GRN (지알엔) 브랜드 관계자는 “바쁘게 지나가는 하루에 건강과 몸매, 두가지를 모두 챙기기는 어어려 일인 것 같다”며 “효소와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이 함유된 밸런스효소핏으로 놓치기 쉬운 장 건강을 매일 간편하게 챙길 수 있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분홍이 초록이 다이어트로 유명한 GRN (지알엔)은 ‘왓 두유 밀 & 왓 두유 드링크’와 ‘업그레이드 빼르시니아’ 같은 간편 식품 역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신제품에 대한 상세 내용은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