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최근 소비자들은 홈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가구 하나를 사더라도 신중하게 비교해보고 가성비를 따져 구입한다.

김포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원주가구단지에서 가구할인매장을 운영 중인 퍼시픽하우스는 친환경 등급의 원목만을 엄선하여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로 마감하여 제작하고 있으며, 실용성을 추가하여 소비자들의 편리한 생활과 만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러버우드, 참죽, 월넛, 멀바우, 오크 등 수종별 다양한 컨셉의 디자인 가구가 전시되어 있어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수종·색상 변경 및 사이즈 맞춤 제작이 가능하여 만족도 높은 가구로 홈 인테리어 효과도 얻을 수 있다.

특히 원목침대의 경우 조명, 수납공간, 콘센트, USB포트가 장착되어 있어 실용도를 높여 잠자리에 편리함을 주며, 함께 전시된 매트리스는 유명 수입 브랜드와 국내 브랜드의 제품을 다양하게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쇼룸에 방문하면 원목가구뿐만 아니라 기능성 패브릭 소파, 가죽 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세라믹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등 모든 품목의 가구를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으며, 전 제품 품질보증기간 10년, A/S기간 1년 보증 시스템으로 운영 중이다.

퍼시픽하우스는 가성비 좋은 가구를 구입할 수 있어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방문이 많은 곳으로 JTBC 금토드라마 '아름다운 세상',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JTBC '리갈하이', KBS '죽어도 좋아'외 다수의 방송에 가구 협찬한 바 있다.  

퍼시픽하우스 쇼룸은 김포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무실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대성가구단지 인근인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 인천 검암 창고형 아울렛, 원주 직영점으로 운영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미리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