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이 지난달에 이어 11월에도 대대적 주차비 50% 반값 할인이벤트를 지속한다 밝혔다. 자스민파킹은 할인서비스를 연장함은 물론 주차대행 무료이벤트를 실시하여 고객중심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작년을 기점으로 김포공항 주차비가 인상됨에 따라 일부 자차이용객들은 주차비에 대한 부담으로 김포공항 주차장을 이용 시에 자차를 이용하지 않고 대중교통을 선호하는 경우가 생기고 있다. 또한 자스민파킹은 100% 실내주차장을 제공하여 고객차량의 관리와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체크하여 업무를 진행하고 있는 주차대행업체이다.

김포공항 주차비의 경우 평일 24시간 기준 20,000원 기준으로 본다면, 김포공항 자스민파킹은 실내주차장을 제공함과 동시에 50% 저렴한 실내주차비를 제공 중이다. 자스민파킹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안전한 보험으로 사고 시 대차 가능 보험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김포공항 자스민파킹은 실내주차장 100% 제공을 기준으로 안내를 하고 있다. 관계자는 "실내주차장의 중요성은 특히나 차량의 보안과 관리의 기준에서 꼭 필요한 부분"이라고 강조했다.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 관계자는 "자스민파킹은 고객들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하여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김포공항 주차비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를 선정할 때에는 반드시 실내주차장을 체크해야함은 물론 어떤 지역에 주차를 하는지 꼭 체크해야만 업체와의 마찰이 생기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또 "당사는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업체이며, 안전한 보험으로 사고 시 대차가능 보험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주차대행업체에 맡길 수 있고, 차량접수 시 발렛보험전용앱으로 사진 및 동영상 촬영으로 고객과 기사의 불신을 해소시킴으로써 고객들의 반응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하여 상세히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