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남양주 미국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 ‘케빈앤돈매트리스’ 덕소본점에서는 11월 연말맞이 행사로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대상으로 특가세일을 진행한다. ‘케빈앤돈매트리스’는 100평 규모의 매장으로 16가지 미국브랜드 매트리스 60여 가지 품목을 취급하며 스프링, 메모리폼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주요 미국매트리스를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하여 합리적 가격대로 제공하는 케빈앤돈매트리스는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와 사이즈, 원하는 디자인을 반영한 맞춤 주문 제작 프레임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더나은 숙면을 위한 선택’을 슬로건으로 하는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최근 기능성 및 가성비로 주목을 받고 있는 다양한 수입매트리스의 편안함과 우수성을 합리적가격으로 더 많은 소비자에게 보이는 것이 목표이며, 뛰어난 내구성과 안전성이 검증된 소재로 양질의 숙면을 돕는 것이 케빈앤돈매트리스의 자부심이라고 밝혔다. 

이번 케빈앤돈매트리스 연말맞이 특가세일이벤트에서는 대상 수입매트리스브랜드들은 씰리 템퍼매트리스, 썰타 등 국내 소비자에게 선호도가 높은 유명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외에도 클러프트, 힐러리디비 등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전라인업이다.

또 매트리스와 함께 침실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프레임은 원목, 패브릭 등 다양한 소재와 컬러와 모던과 앤틱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매트리스와 세트로 구매시 원가에 가까운 가격에 판매된다.

케빈앤돈매트리스 관계자는 “최근 안전성, 소재 및 기능과 편안함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수입매트리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케빈앤돈은 직수입 유통과정을 고수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더 다양하고 인기많은 해외브랜드 신상품을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남양주, 마석가구단지 수입매트리스전문 매장 ‘케빈앤돈매트리스’에서는 전문 컨설턴트가 맞춤형 일대일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수입 매트리스의 종류 및 기능, 사이즈 등 구성하는데 정확한 이해를 돕고 최적의 공간활용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도록 돕고있다"고 말했다.

현재 수입매트리스 특가 이벤트외에도 전시상품 추가 반값 세일(수량한정)을 진행중이며 자체적으로 슈퍼싱글침대 및 해외여행상품권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슈퍼싱글 침대 증정이벤트는 사전예약 후 킹 사이즈 이상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시에 고급 슈퍼싱글 매트리스 1종 증정하는 내용으로 일부품목 제외,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선착순 10팀 한정으로 진행된다.

케빈앤돈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상담 시 더 상세히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