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최진실 기자] 울긋불긋 단풍이 절정을 이루면서 단풍 명소에는 행락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와 더불어 11월 이사철과 결혼시즌을 맞아 새집단장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혼 부부들의 경우 가구 구매에 있어서 여러 가지 고민이 많은데, 신혼가구 구매시 신혼집의 넓이와 가구 배치 공간을 파악한 뒤 제품의 높이 너비 폭 등 신혼집에 맞는 가구를 선택해야 낭패를 보지 않을 수 있다.

이처럼 가구가 들어갈 곳의 면적을 미리 꼼꼼하게 계산해 보는 것과 동시에 집안 인테리어 분위기를 고려한 가구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또한 여러 가지 결혼 준비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예비신혼부부의 경우 시간 절약에 있어서도 중요한데,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성과 편안함을 겸비한 다양한 기능성의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가구단지 및 대형 창고형 가구할인매장들에 들려보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이런 가운데 수원 동탄가구단지와 남양주 마석가구단지에 위치한 본갤러리가 가을철 이사철 및 결혼 성수기를 맞아 침대, 식탁, 소파 등 입주가구, 신혼가구 마련에 분주한 예비 입주자 및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가을 맞이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에 지금까지 많은 판매율을 기록했던 뉴 오리지널 매트리스는 특허 받은 쿨링젤 커버와 고밀로 메모리폼으로 제작되어 수면시 극강의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고 한다. 아울러 본갤러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매트리스 50%할인 행사와 리바라인 매트리스, 슈퍼럭스 로얄 매트리스를 구매시 디자인 침대 프레임 3종을 무료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수원동탄가구단지·마석가구단지 본갤러리 관계자는 한정된 예산으로 가구를 구매하고자 운정, 파주, 일산, 고양, 김포, 인천, 수원, 동탄, 마석가구단지 등 가구단지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다고 전하면서 자체공장 운영과 간소화된 유통과정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구를 제공하고 있는 본갤러리에서는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디자인, 그리고 실용성과 편안함을 겸비한 다양한 기능성의 가구를 다양하게 비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혼수 신혼가구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와 이사철을 맞이하여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한 공간에서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도록 체험쇼룸을 마련하여 여러 상품을 비교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을 폭을 넓혔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