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11월 4일 월요일, 패션 브랜드 ‘하프크라이즈’가 숏패딩/롱패딩, 플리스셋업, 와이드 울코트, 기모바지, 기모조거팬츠 등 유니크한 디자인의 2019FW 신상품 출시와 함께 5주년을 기념하는 최대 7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하프크라이즈는 최대 70% 할인 이벤트와 함께 ‘매거진 댓글 증정이벤트’도 펼쳐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들에게 자사 신상 제품을 제공한다. 

하프크라이즈는 스타일리쉬 캐주얼 브랜드로, 남녀노소 누구나 입을 수 있는 편안하고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자체 패턴 및 샘플 시스템을 통해 완벽한 핏을 구현하는 데 힘쓰고, 편안함을 강조해 제작한다. 또, 20대부터 40대까지 누구나 소화할 수 있는 디자인을 지향한다. 

최근 브랜드들의 트랜드가 브랜드를 강조하는 디자인을 선호하며 소위 ‘쎈’ 느낌을 강조하는 게 보통이지만, ‘하프크라이즈’는 이와 반대로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트렌드를 벗어나지 않는 스타일을 유지하며 남녀노소 착용 가능한 스타일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하프크라이즈 관계자는 “이번 반값이벤트는 브랜드 5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올 겨울 신상 제품 출시를 맞아 기획된 행사”라며 “하프크라이즈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모든 고객님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더 높은 퀄리티와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하프크라이즈는 2018년도 S/S 시즌 무신사 매출 기준 4위에 오른 바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2019 S/S시즌 무신사에서 실시한 팬츠 고객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남자슬랙스, 남자조거팬츠, 롱패딩, 플리스자켓, 남자코트 등 우수한 상품을 원동력으로 매년 2배 이상의 성장율을 보이고 있어 앞으로도 기대가 되는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