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프로 모이스처 크리미 토너로 브랜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프레쥬가 프로 모이스처 라인의 새로운 제품, ‘인텐시브 크림’을 추가로 선보임으로써 크리미 토너와 함께 겨울철 보습 기초제품의 완전체를 이루었다.

신제품인 ‘프로 모이스처 인텐시브 크림’은 앞서 출시되었던 크리미 토너와 동일하게 쌀겨 추출물에서 발효된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과 우유 단백질, 각종 씨드 콤플렉스를 주 성분으로 구성을 이루었다는 점에서 동일하며, 보습과 피부 장벽강화 기능에 한층 더 심혈을 기울였다.

추가로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각질층의 50% 이상을 차지하는 지질인 세라마이드를 함유함으로써 각질층 사이사이를 채워 피부의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방지함은 물론, 피부 보호막의 기능을 높여주고 강화하는 부분에 보다 더 집중했다.

건성은 물론이고 유분이 많은 지성피부 또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부드러운 버터 제형으로 매끈하고 끈적임 없는 사용 감 역시 제품의 특장점이라 볼 수 있다.

올 겨울, 건조하고 민감한 겨울철 피부를 위해 프로 모이스처 크리미 토너와 인텐시브 크림을함께 사용함으로써 피부장벽강화 및 보습충전에 있어서 시너지를 발휘 해보는 것도 좋다.

해당 제품 구매는 프레쥬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스타일 쉐어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