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스마일모닝이 패션 텀블러 ‘콕시클(Corkcicle)’의 대표 라인인 ‘캔틴(Canteen)’을 패션 텀블러 ‘콕시클(Corkcicle)’의 대표 라인인 ‘캔틴(Canteen)’ 판매할 예정이다. 해당 방송은 6일 오후 8시 45분부터 진행된다.

스마일모닝㈜의 스테디셀러 콕시클 보온병은 앞서 최화정쇼를 통해 6회 연속 조기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방송마다 역대급 구성과 파격적인 가격을 제시, 소비자들 사이에 인기가 뜨겁다. 특히, 이번 7회 방송의 경우 보온병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 겨울 시즌과 맞물린 동시에 수능이 얼마 남지 않아 ‘수험생 추천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콕시클 텀블러의 7회 연속 매진이 기대된다.

수험생 사이에 ‘물’의 중요성은 널리 알려져 있다. 물을 하루에 2L 이상 마시면, 집중력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된다. 수능이 얼마 남지 않아 극도의 집중력이 필요한 수험생에게 물을 마시는 습관을 기르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집중력을 기르는 것 외에도 체내에 쌓인 독소 및 노폐물을 몸 밖으로 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장을 원활하게 움직이게 해 오랜 시간 자리에 앉아 공부해 변비나 부종 등으로 고생하는 수험생들의 건강에 도움을 준다.

콕시클 텀블러는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갖춘 제품으로, 수험생들이 물을 자주 마시는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을 준다. 스마일모닝㈜는 이번 방송에서 ‘캔틴 화이트 9OZ’, ‘로즈쿼츠 16OZ’, ‘퍼팅그린 16OZ’, ‘그래피트 25OZ’ 4개 제품 세트구성을 139,000원에 판매한다.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새롭게 출시 한 ‘머그 터콰이즈 16OZ’ 및 세척솔과 런치백도 함께 스페셜세트로 증정하며 추가적인 혜택으로 모든 구매고객에게 무이자 10개월 진행으로 부담없이 구매가 가능하다.

콕시클 텀블러는 콕시클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이중 진공, 삼중 단열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단면과 단면 사이 빈 공간을 진공으로 유지해 내부의 열기나 냉기가 용기 밖으로 전달되지 않는다. 삼중 단열은 진공상태를 유지하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판이 삼중으로 적용된 것이다. 용기 내/외부의 온도 차에 따른 이술 맺힘 현상(결로현상)이 생기지 않아 내용물의 첫 온도를 효율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 보온과 보냉시간이 긴 이유가 여기에 있다. 캔틴 시리즈는 보온 12시간, 보냉 25시간 유지된다. 머그 시리즈는 보온 3시간, 보냉 9시간이 유지된다.

캔틴은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특성에 따른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도록 270ml, 470ml, 740ml, 1.7L의 네 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있다. 강력한 밀폐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내용물이 밖으로 새거나 흘러나올 우려도 없다. 미끄럼을 방지하는 패드가 부착돼 있으며,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도 훌륭해 사용이 편리하다. 스타일리한 디자인을 갖춘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텀블러 라인이다.

본사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다양한 제품을 구성했다”며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보온, 보냉 기능이 탁월한 콕시클 보온병과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탁월한 기능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셀럽들 사이에서 트렌디 아이템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콕시클 보온병은 올해 초 채널 올리브(Olive)의 프로그램 ‘프리한마켓 10’에서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인생 보온병’으로 소개된 바 있다. ‘지금 이 순간을 가장 멋지게 즐기자’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기반으로 새로운 색상과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현재 전 세계 60개국에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는 친환경 패션 텀블러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온/오프라인과 홈쇼핑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판매처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영등포점, 롯데백화점 본점, 청담SSG 등 전국 24개 오프라인 매장이다.

스마일모닝㈜은 ‘디자인을 마시다’라는 기업 슬로건을 앞세워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 우수한 성능을 갖춘 텀블러 ‘콕시클과 3초 만에 나만의 탄산수를 만들 수 있는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 가볍고 편안한 최상의 착화감을 선사하는 라이프스타일 슈즈 ‘핏킥스’, 혁신적 기능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가방 ‘타거스’를 공식 수입해 유통하는 기업이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협약을 맺고 콕시클 보온병을 기부하는 등 CSR 캠페인 활동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플라스틱과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이는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에도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