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자연주의 브랜드 프레쥬(Fraijour)가 진한 장벽 보습을 선사하는 ‘인텐시브 크림’을 출시했다. 이는 ‘크리미 토너’에 이은 프로 모이스처 라인의 두 번째 신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쌀겨 발효 유산균 성분(로바이오틱스)이 함유되어 건조해진 피부에 강력한 보습 효과를 전달하여 피부 장벽 보호에 도움을 준다. 또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수분 손실을 방지하기 위하여 세라마이드를 함유, 깊고 진한 보습 효과가 있는 우유 단백질 성분을 함유했다.

고농축 버터 텍스처가 민감하고 건조해진 환절기 피부에 탄탄한 보습막을 씌어 주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결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제품의 사용법은 토너, 에센스 다음 단계에서 적당량 피부에 도포 후 부드럽게 롤링하여 흡수시켜준다. 특별히 건조함을 느끼는 부위에는 소량으로 한 겹 더 펴 발라주면 된다.

프레쥬 브랜드 관계자는 “기존 자연약쑥 진정 토너와 수분 크림에 대한 많은 사랑에 힘입어 집중 보습 및 피부 장벽 보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 모이스처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고보습 크림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일명 ‘고농축 보습 장벽크림’으로 불리는 인텐시브 크림은 11월 1일부터 프레쥬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출시 기념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