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청명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을에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뿐만 아니라 이사 준비에 한창인 입주민들이 많다. 이처럼 새로운 공간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많은 만큼 가을 시즌에는 가구를 구매하려는 수요가 높아진다.

뿐만 아니라 가을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 가구 변경을 고민 하는 사람들도 많은 상황이다. 이 같은 트렌드에 발 맞춰 수입매트리스 전문 가구매장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다채로운 품목들을 할인가에 둘러볼 수 있는 ‘가을 특가’를 실시한다고 전해 주목을 받고 있다. 송파하남점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 중이다.

루헨퍼니처는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템퍼 매트리스, 씰리 매트리스를 비롯해 템퍼페딕,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포스쳐피딕 등과 같은 인기 수입 매트리스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매트리스 라인업 중 90년 역사의 프랑스 명품 매트리스 브랜드 ‘에페다’를 독점 계약 하에 전시·판매하고 있어 이목을 더한다.

특히 루헨퍼니처는 4인쇼파 전문매장으로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몸소 체감해 볼 수 있어 인근 아파트인 고덕그라시움, 고덕롯데캐슬베네루체를 비롯해 고덕센트럴아이파크, 고덕래미안힐스테이트 등의 거주민들에게 인기가 좋다. 가죽쇼파와 패브릭 소파는 물론 4인용 쇼파, 아쿠아클린소파까지 다양한 소파 제품들을 체험 후 구매 가능하다.

루헨퍼니처의 소파 품목들은 모두 이태리 프리미엄 가죽쇼파 및 샤무드-기능성 패브릭 원단 등 여러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최상급 품질의 친환경 원목이 사용돼 내구성 역시 좋다. 입소문을 타면서 잠실올림픽아이파크와 이편한세상미사, 미사호반써밋플레이스 그리고 명일동래미안, 힐스테이트암사 입주민들에게도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 관계자는 “쇼룸 인근 지역을 넘어 강원도 원주 및 춘천 지역에 인접해 있는 e편한세상춘천한숲시티 거주 수요자들까지 자사를 방문하고 있다”면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비교할 수 있어 많이 찾아 주시는 것 같다. 언제든 편하게 방문해 원하는 품목을 저렴하게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수입매트리스 및 4인쇼파 전문 매장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과 관련한 이벤트 및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