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몰로키아는 고대 이집트 시대부터 약용으로 전해 내려오는 약초로, 이집트왕 파라오가 위독할 때 몰로키아를 먹고 쾌차해 왕가에서만 독점하여 귀하게 먹어온 왕가의 식물로 유명하다.

이러한 이집트산 몰로키아 100%를 먹기 편한 과립 형태로 만든 더블유웰 브랜드의 ‘NK 몰로키아 과립스틱’이 11월 12일 오전 9시25분에 NS홈쇼핑에서 론칭할 예정이다.

‘NK 몰로키아 과립스틱’은 6 무첨가(합성보존료,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 인공감미료 등)이며 당류, 지방, 콜레스테롤 모두 0%이다. 또한, GMP/HACCP 인증 제조사에서 까다로운 필터링 공정으로 안전하고 깨끗한 제조하며, 320가지 잔류 농약 검사와 금속성 이물 검사를 완료했다. 1포씩 스틱 포장으로 제작돼 섭취하기에도 용이하다.

몰로키아에는 항암 효과가 있는 ‘피톨’과 위벽을 보호하고 장 건강을 좋게 하는 ‘뮤실리지’가 함유되어 있으며, 항산화 물질인 베타카로틴이 무려 당근의 1,250%, 셀레늄은 당근의 900% 함유돼 있다. 또한, 기능성 성분인 폴리페놀과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하다.

이 중 피톨은 NK세포의 활동성을 높여, 병원성 대장균이나 다른 병원균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며 면역 기능을 강화해 위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한 연구에 따르면, 실험용 쥐에게 2주 동안 몰로키아 추출물을 식이 했을 때 NK세포기능이 활성화돼 외부 감염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것으로 분석됐다.

또한 뮤실리지는 끈끈한 점성을 가진 점질성 다당류로 위장을 보호해 장내 환경을 좋게 하며 당의 흡수를 완만하게 해 혈당이 급격히 오르는 것을 막고, 콜레스테롤 배출 및 배변 활동을 돕는다.

11월 12일에 방송하는 NS홈쇼핑에서는 ▲단품구성(이집트산 몰로키아 과립분말 30포(포당 2g) x 1박스 총 30포), ▲싱글구성(이집트산 몰로키아 과립분말 30포(포당 2g) x 3박스 총 90포), ▲더블구성(이집트산 몰로키아 과립분말 30포(포당 2g) x 6박스 총 180포) 등으로 진행된다.

NK 몰로키아 과립스틱에 대한 정보는 더블유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