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코리아교육그룹이 운영 중인 미용 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가 오는 11월 14일 치러지는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응원하며 ‘에어팟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댓뷰티아카데미의 전 지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수강등록 신청을 한 고등학교 전 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선물은 현재 청소년들 사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에어팟’으로,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젊은 층 사이 인기 아이템인 ‘에어팟’을 받을 수 있는 수능 이벤트는 오는 11일 월요일부터 오는 24일 일요일까지, 14일간 펼쳐진다. 올댓뷰티아카데미가 준비한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행사 시작날인 11일부터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올댓뷰티아카데미는 수능 시즌을 보낸 뒤 취업과 미래에 고민 중일 고등학생들을 위해 헤어미용 자격증, 피부 미용 자격증, 피부 관리사 자격증 등 각종 미용 자격증 과정과 다양한 미용 취업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실시간 수강생 포트폴리오 및 후기 공유도 진행하며 활발히 소통 중이다.

특히 미용사 자격증의 경우 정부에서 공식 인증을 받은 업체에서 받아야 하는데, 올댓뷰티아카데미는 공식인증을 받은 미용 학원이다. 더불어 올댓뷰티에서는 미용 자격증 취득 후 무시험으로 대학진학도 할 수 있어 수강생들의 미용 취업에도 앞장서고 있다.

누적 수강생 ‘2만 명’ 모집을 자랑하는 이 곳은 수강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학원 교육서비스 부분 및 2017-2018브랜드대상에서 4관왕을 달성하기도 했다. 또한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3년 지속 수상, 2019 사랑나눔 사회공헌대상에서 사회공헌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교육부장관상 수상한 바 있다.

각종 미용 자격증 취득을 할 수 있는 올댓뷰티아카데미에서는 ▲메이크업 학원(메이크업 국가자격증, 메이크업 자격증)를 비롯해 ▲헤어 학원(미용사 자격증, 헤어 디자인, 헤어 자격증) ▲네일아트 학원(네일 아트 국가 자격증, 네일 아트 자격증, 네일 학원) ▲에스테틱(피부 관리사 국가자격증, 피부 관리사 자격증, 피부 관리사, 피부 학원, 피부미용 학원) ▲스타일리스트학원 ▲스페셜 학과(속눈썹 연장, 왁싱 학원 등)를 운영 중이다.

또한 이 미용 학원은 현재 강남 미용 학원, 신촌(이대), 홍대, 부산(서면), 대구, 인천, 대전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향후 종로, 동대문, 노원, 일산, 수원, 분당, 용인, 안양 점도 개원 예정이다. 최근 대전 미용 학원이 오픈하며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중이다.

국비지원 미용 학원인 올댓뷰티아카데미는 이번 ‘수능 이벤트’뿐만 아니라 수강생들 경제적 사정을 위 자체적으로 국비지원 대상자들을 위한 이벤트 혜택도 펼치고 있다. 이 뷰티아카데미의 특강 및 미용 학원 수강료, 이벤트 등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