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김민준 기자] 아기 물티슈 기저귀 프리미엄 브랜드 ‘앙블랑’이 신제품 ‘킵프렌즈 기저귀’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킵프렌즈 기저귀의 사전예약 판매는 11월 11일(월) 오전 10시부터 14일(목)까지 앙블랑 공식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에서 동시 진행된다. 사전예약 시 55%의 할인이 적용된 얼리버드 예약 특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앙블랑의 신제품인 킵프렌즈 기저귀는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아기과학연구소에서 오랜 시간 연구개발을 거듭해 출시한 제품으로 앙블랑의 뛰어난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변하는 순간 중앙부터 소변을 집중적으로 흡수하는 ‘중앙터널링’ 기술을 자체 개발하여 적용하였으며 우유팩 1L의 용량을 한 번에 흡수하는 강력한 흡수력을 자랑한다. 패키지에는 소중히 지켜야 할 천연기념물 동물을 캐릭터로 적용함으로써 아기를 소중히 생각하는 기업메시지를 담아냈다.

엘리드 피부과학연구소의 인체적용 안전성 시험테스트 결과 피부 반응도 0.00의 무자극 판정을 받았으며 국가공인시험검사기관인 KOTITI시험연구원 제품 테스트 결과에서도 형광증백제 및 포름알데히드를 포함한 17종의 항목에서 전부 적합 판정을 받는 등 안전성을 입증했다.

밴드형과 팬티형의 두 종류로 출시되며 밴드형은 소형부터 특대형, 팬티형의 경우 대형부터 점보형까지 다양하게 출시될 예정이다.

앙블랑 관계자는 “사전예약을 통해 선보이는 킵프렌즈 기저귀는 프리미엄 기저귀로 깐깐한 엄마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던 기존 킵 기저귀의 후속 제품”이라며 “흡수력은 강화시키고 피부 발진은 최소화시킨 신기술을 접목해 아기 피부에 예민한 신생아 엄마들에게 주목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앙블랑의 킵프렌즈 기저귀 사전예약은 11일(월) 오전 10시부터 14일(목)까지 진행되며 앙블랑 공식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에서만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