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김민준 기자] 지난 7일 남천위스트학원은 중고등부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대학입시 및 진학지도설명회를 개최했다.

수영구와 남구일대에서 성적관리와 학생관리로 유명한 남천위스트학원은 상반기에 이어 두번째로 개최한 입시설명회에서 용호동 학원에서 고등학교별 내신분석, 학교별 대응전략, 자소서작성요령, 생기부까지 학부모들이 궁금해하고 답답해하는 부분을 모아서 진행되었다.

특히 고등부 자녀를 둔 학부모들은 수시모집과 정시모집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에 많은 관심을 보였고 중학생 학부모들은 교과학습처럼 학종을 준비하는 방법에서 큰 박수를 보냈다.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그동안 실시되었던 내신 및 수능관리 외에 학종관리의 중요성과 방법에 대한 설명까지 더해지면서 더욱 알찬 설명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다음 설명회는 지역별 전문강사진으로 구성되는데 우선 용호동 지역은 용호동 수학학원으로 15년간 활동한 김재민 강사가 남구, 수영구 일대 인문계학교를 분석하여 수학을 보다 쉽고 정확하게 올리는 방법을 알기 쉽게 설명해줄 계획이다.

용호동 영어학원 조재영 강사는 학교별 내신과 수능을 쉽게 공부하는법, 마지막으로 용호동 국어학원 논술전문가는 자소서 작성요령 및 면접방법까지 세밀하고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그외에도 남천위스트는 11일부터 12월말까지 예비중1, 예비고1을 대상으로 신입생을 모집하며 용호동영수학원으로 입학상담외 모든 진학컨설팅까지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다. 예비중1은 과목별 공부방법 및 자율학기제를 효율적으로 보내는방법에 대한 안내를 해주며 예비 고1은 학교별 분석자료 및 대응전략 등을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관심이 있는 학부모들은 남천위스트학원 홈페이지를 참고하고 구체적 상담은 예약제로 이루어지므로 사전에 예약후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