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토이코드가 유아 놀이 프로그램 '키즈씽킹(KIDS THINKING)' 사업을 이끌어갈 전국 지사를 확대 모집한다고 밝혔다.

개정 누리과정에 발맞춰 놀이하며 재미있게 사고력 학습을 하는 '키즈씽킹'은 카이스트 출신 연구진과 교육기업YBM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되었으며, 전국 유아교육기관에서 5년 이상 운영하며 검증한 프로그램이다. 교재와 언플러그드 교구, 소프트웨어 실습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원 별 수업환경에 맞춰 최적화된 패키지로 제공받을 수 있다.

'키즈씽킹'은 만3~5세 누리과정과 연계된 연령별 연간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상세한 티칭가이드를 통해 지도교사의 사전 준비 부담을 최소화했다. 또한 다양한 유형의 활동지와 재미있는 언플러그드 교구, 소프트웨어 실습 프로그램 등을 통해 친구들과 놀이하듯 협업하며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

미래인재 핵심역량인 창의융합사고력을 교육하는 토이코드 관계자는 “다양한 스토리와 놀이 활동을 통해 창의융합적 사고를 바탕으로 스스로 문제 해결 방법을 찾아보며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라고 말했다.

지사 희망자는 (주)토이코드 본사를 통해 ‘사업 비전 및 상품 구성, 지사 운영 전반에 대한 정보, 교사 교육’을 제공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토이코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추가 문의는 이메일 및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