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뚝 떨어져 연일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추워진 날씨에 야외활동보다는 따뜻한 실내활동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따뜻한 실내에서 PC를 하며, 맛있는 먹거리도 함께 할 수 있는 PC방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최근 새로운 문화 공간으로 여겨지고 있는 PC방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신규 창업자나 업종전환 창업자들이 피시방 창업을 선호하는 경향도 두드러지고 있다.

PC방은 사계절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지만 일 년 중 가장 매출이 높은 시기가 있다. 바로 추운 날씨와 학생들의 겨울 방학이 맞물리는 시기다. 피시방 창업을 앞둔 사람에겐 PC방 최대 성수기를 앞둔 지금이 PC방 창업을 하기에 적기다.

피시방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헌터PC’방은 실제 겨울 성수기엔 PC방 이용요금 매출이 평달 대비 2~30%가량 증가한다. 또한, PC방 이용요금의 증가가 헌터PC방의 먹거리 ‘달달쿡’ 매출의 증가로 이어져 극성수기다운 높은 매출을 기록한다. 피시방 창업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지금부터 PC방 오픈 준비를 해야 PC방 최대 성수기에 매장을 오픈할 수 있다.

PC방 창업 전문 브랜드 ‘헌터PC’방 관계자는 “PC방은 계절에 영향을 받지 않고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지만, 날씨가 추워지고 학생들이 겨울 방학을 하는 시기엔 손님이 더욱 몰려 성수기를 맞는다”라며, “피씨방 창업을 원하는 사람은 지금부터 준비해야 성수기에 PC방을 오픈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피씨방 창업 전문 ‘헌터PC’방에서는 1년 중 최대 성수기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신규 창업자들을 위한 2019년 마지막 최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피씨방 창업에 꼭 필요한 혜택으로, 달달쿡 무상지원과 선불기계 지원 등의 스페셜 혜택 5가지와 1금융권 최대 3억 대출(개인 신용등급에 따라 상이), 광고분담금 및 재계약비 100% 면제, 대형 카페테리아와 흡연 부스 무상 시공 등의 기본혜택 14가지를 제공한다.

피시방 창업 브랜드 헌터PC방의 2019 마지막 최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헌터PC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