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김포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원주가구단지에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을 운영 중인 '퍼시픽하우스'는 이태리 프리미엄 가죽 소파는 물론 샤무드, 아쿠아클린, 탑클린, H2O, 아쿠아리오, 파고텍스 원단과 같은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의 기능성 패브릭 소파의 경우 유럽 섬유품질인증인 '오코텍스 스탠다드(OEKO-TEX standard)'에서 안전성을 인정받은 친환경 소재로 물만으로 생활 오염을 제거할 수 있는 이지클린 기능, 물이나 오염물이 소파 속으로 침투하지 못하는 방수·발수 기능, 세균이 번식할 수 없는 항균 기능성, 반려동물로 인한 스크래치 예방 등 다양한 기능성을 갖고 있으며, 여름엔 시원하고 겨울엔 따뜻한 터치감으로 사계절 내내 쾌적한 상태를 유지한다.

또한 마이크로화이버, HR 골드스폰지, 엘라스틱 밴드, 국내산 친환경 목재, 이태리 친환경 에코 접착제 등 고급 내장재를 사용하여 편안한 착석감과 완성도를 높였다.

매장에 방문하면 3인용, 4인용, 코너형, 카우치형 등 필요한 구성과 다양한 색상 중에 선택할 수 있어 만족도 높은 소파를 구매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 효과를 줄 수 있어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 품목으로 꼽히며,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공장→소비자의 유통단계로 유통마진을 최대한 줄여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어 합리적 가격에 가구를 구입할 수 있으며, 기능성 패브릭 소파뿐만 아니라 원목가구, 가죽 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매트리스, 세라믹 식탁 등 다양한 가구를 비교해보고 체험해보고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퍼시픽하우스 관계자는 “당사는 최신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에 여러 가구매장을 들를 필요 없이 한곳에서 필요한 모든 품목을 구매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퍼시픽하우스는 김포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무실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대성가구단지와 인접한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 인천 검암 창고형 아울렛, 원주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상담 및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