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김민준 기자] 서울 경기권 미용대학교 입시전문 학원인 분당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가 3년 연속 서경대학교 미용예술학부 헤어&메이크업디자인 전공 합격자를 대거 배출한 것으로 나타났다.

서경대학교 미용예술학부는 미용을 전공하고자 하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꿈의 대학교’로 알려져 있는 학부로, 분당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는 서경대학교 헤어&메이크업디자인전공 실기고사가 처음 도입된 2018학년도부터 2020학년도까지 총 7명의 실기전형 합격생을 배출했다.

2018학년도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실기전형에 합격한 1명의 수강생을 시작으로 2019년에도 2명의 실기전형 합격생이 나왔으며 2020학년도에는 한지우 외 3명의 실기전형 합격생이 나오면서 명실공히 입시 명문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분당 IBR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17년 동안 성공적으로 운영한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년 새롭게 바뀌는 실기패턴의 유형을 정확하고 발빠르게 분석하고 있는 분당 헤어학원이다. 특히 서경대학교 1회차 실기전형 합격생을 멘토로 영입한 멘토링 시스템과 올해 9월 안양, 광명, 성남, 김포, 수원 전 캠퍼스가 참여한 실전 대비 모의고사를 통해 1:1 개인 피드백 시간을 가지는 등 차별화된 교육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분당 아이비알미용학원은 이러한 기세를 몰아 2021학년도 서경대학교 헤어&메이크업디자인 전공 실기대비 입시반을 12월 개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IBR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서경대학교 헤어&메이크업학과 실기전형 도입 이래 3년 연속 합격생 배출이라는 결과가 우리 아카데미의 차별화된 교육 시스템을 증명한 것 같아 기쁘다”라며 “특히 올해는 경쟁률이 치열했던 채용예정자 전형에서도 1명의 수강생이 합격하여 더욱 뿌듯하며 이런 영광에 힘입어 2021년도 입시에서도 많은 합격생이 나올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뷰티 명문교육기관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는 올해 2월 영국 런던 ‘더 런던 스쿨 오브 메이크업’ 연수를 시작으로 8월 프랑스 파리 ‘메이크업 포에버’ 본원 연수, 10월 헤어 전문학교인 ‘교토 이미용전수학교’ 연수 등 국내뿐 아니라 다양한 국외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수강생들에게 글로벌 스펙을 쌓게 해주고 있다.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광명, 안양, 김포, 성남, 수원1, 수원 2캠퍼스 등 총 6개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11월 수강등록 이벤트로 메이크업 브러쉬셋트 및 에어팟 증정, 스타벅스 커피쿠폰 증정, 장학금 지원, 미용대학 진학컨설팅, 취업 및 창업 무료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