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11월14일 수능이 끝나고 수험생들은 막판 스터트를 낼 시기다. 수능이 끝났다고 좋아하기에 앞서 수리논술 학원에는 파이널 논술특강이 빠른속도로 마감되어가고 있다.

대치동 수리논술학원 전문 모노스학원은 이에 마감된 반이 있어 수강을 못해 대기를 타야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각 학교별로 추가로 반을 개강 한다고 밝혔다.

11월 18일에서 22일은 한양대, 중앙대, 한국기술교육대 ,부산대, 경북대 뿐만 아니라 광운대, 세종대, 이화여대, 한국산업기술대가 준비 되어 있으며 11월 25일에서 29일 까지는 아주대 와 인하대가 준비되어 있다 한다.

과학논술이 필요한 중앙대 같은경우에는 물리와 화학, 생명 논술이 준비 되어 있으며 학생별 개인 첨삭을 8명 소수로 준비해주는 만큼 이번 수리논술 파이널 특강이 자신있다고 이야기한다. 

대치동 예비고3 수리논술 겨울방학특강을 예약받고 있는 모노스학원의 수리논술 같은경우 얼마나 더 먼저 수리논술 문제를 접해 왔느냐에 다른학생들 보다 우위에 설수 있는게 다르다  말하며 일찍부터 미리 미리 준비를 해놔야 다른학생과의 경쟁력에서 한발자국 앞설수 있다고 이야기 한다. 예비고3 수리논술의 상담이나 시간표는 학원 홈페이지및 상담전화를  통해 더 자세히 알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