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지난 프리한마켓10 에서는 최근 큰 인기로 며칠 씩 기다려야 살 수 있는 품절대란 아이템이라고 불리는 샤워기 필터 헤드에 대해 방영됐다.

해당 D제품은 녹물제거뿐만 아니라 염소제거, 중금속, 냄새까지 제거가 되며 여드름, 아토피 등 피부의 자극을 줄여주는 샤워기로 20~40대의 남, 여성들과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으로 알려졌다.

방송 이후 누리꾼들은 단기간에 200만개 이상의 판매가 되면서 가정의 필수품으로 알려졌다는 D아이템에 대해 찾고 있는 중이다.

확인 결과 프리한마켓10에 나온 샤워기필터는 닥터피엘 샤워기로 알려졌다. 닥터피엘은 수돗물 속 녹물 외에도 잔류염소, 화학성분, 중금속, 냄새까지 제거할 수 있는 탁월한 정화력을 지닌 샤워기로 피부트러블과 여드름, 아토피에 좋다고 알려지며 민감한 피부의 여성들과 엄마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다. 닥터피엘은 여타의 샤워기와는 다른 2중 필터의 구조로 수돗물을 깨끗하게 정화해주는 샤워기이다.

닥터피엘은 샤워기 욕실용품 1위, 브랜드 순위 1위, 실시간 검색어 1위 등 큰 인기를 누리며 집들이선물, 아기 백일 선물, 친구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세면대 수도 필터, 주방용 싱크대 필터, 자동변기 세정기까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근 200만개 이상의 판매가 되는 등 국민 샤워기로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