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슈스스 한혜연의 인기가 높아지며 그녀의 인스타그램 속 근황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한혜연은 다이어트 성공 후 물오른 미모와 남다른 패션 센스로 20~30대 여성 워너비로 급부상하며 그녀의 패션과 뷰티, 다이어트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소개하며 업계 최고 스타일리스트 다운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

그중에서도 최근 세리박스의 세리번 나이트 게시물이 업로드와 동시에 엄청난 반응을 보였다. 세리번 나이트를 들고 찍은 셀카와 함께 “출장 갈 때도 꼭 챙기는 세리번나이트! 검증 안 된 건 노노! 진짜 깐깐하게 골랐다”고 언급하며 최근 다이어트 성공 비법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이를 본 팬들은 “믿고 사는 슈스스픽”, “슈스스가 깐깐하게 골랐다니 세리박스 믿음간다”, “다이어트는 원래 겨울”, “한혜연 다이어트 하고 못알아 볼뻔” 등 최근 한혜연의 다이어트 성공에 대해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혜연의 SNS 속 제품은 세리박스의 판매 1위 세리번 나이트 제품으로, 오늘(18일) 버즈빌 리워드앱 광고 허니스크린 퀴즈타임에 ‘한혜연 다이어트 비법’으로 힌트와 함께 문제가 출제되었으며, 18일 단 하루 세리번 나이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