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이 끝난 이후 게임 업계에 다시금 활기가 돌고 있다. 각 게임사들이 그간 학업에 집중해 왔던 ‘수험생’들을 맞이하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의 움직임을 보이고 있어서다. 이와 함께 취미 수준, 혹은 확실한 진로 선택의 차원에서 게임학원 등 관련 교육 시설을 찾는 발걸음도 활발해지고 있다.

현 트렌드가 이어지는 가운데 코리아교육그룹의 게임개발학원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이 겨울 시즌을 맞이해 ‘얼리버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하며 주목 받고 있다. 게임기획학원 강의를 포함해 다수의 게임 정규 커리큘럼을 제안 중인 이 곳은 학습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일환으로 자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 게임그래픽학원의 얼리버드 이벤트는 “어서 와 이런 혜택은 처음이지”라는 슬로건 하에 기획됐다. 행사 기간 동안 총 5가지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겨울 시즌을 먼저 맞이하려는 수강생들을 겨냥해 실시된다.

우선 게임프로그래밍학원인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은 본원에 직접 방문만 해도 ‘랜덤 뽑기’를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아울러 추운 겨울 날씨를 이겨낼 수 있도록 따뜻한 핫팩을 제공한다. 여기에 화요일 및 목요일에 실시되는 배경원화, 기획실무 특강 등의 ‘프리미엄 원데이 클래스’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친구를 추천하는 이들에게는 ‘5천원 문화상품권’부터 ‘플레이스테이션4’까지 추첨을 통해 폭 넓은 혜택을 제공한다. 정규 과정을 신청하는 이들에 한해 인기 웹툰작가-유튜버 세미나 무상 지원의 추가적 지원도 적용한다. 

이처럼 이벤트 혜택과 함께 교육 과정을 운영 중인 코리아교육그룹 게임학원의 주요 커리큘럼으로는 게임기획자격증, 게임그래픽자격증 등 게임 분야 전문 자격증 과정과 더불어 ▲게임아트웍(기초) ▲게임원화학과 ▲ 게임3D그래픽학과 ▲게임기획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 등이 진행 중이다.

또한 해당 게임원화학원에서는 ▲게임퍼블리싱(게임사업) ▲유니티 게임엔진 ▲엔진개발 ▲스마트폰(모바일) ▲웹툰(만화,웹소설) ▲1인개발과정 ▲취업 포트폴리오 과정 등 게임과 관련한 전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게임회사 취업을 희망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산학협력 및 취업 상담, 수강생 1:1멘토제 등 체계적인 교육과 취업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게임학원 수강료 할인 및 과목별 무료 체험학습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코리아교육그룹의 계열사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은 현재 강남, 신촌(강북),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수원 캠퍼스를 운영 중이며, 무료 진로상담이나 방문 상담은 사전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다. 관련 문의는 해당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