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국내 최초 DIY 슬라임 브랜드 ‘슬라임코리아’(이하 ‘슬코’)가 오는 11월 어둠 속에서 환하게 빛을내는 야광 슬라임 (이하 ‘글라임’)을 출시했다.

‘글라임’은 빛난다는 뜻을 가진 영단어 ‘Glow’와 슬라임 ‘Slime’의 합성어로 이름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슬라임’으로 슬라임 특유의 제형에서 오는 재미와 빛을 많이 받을수록 어두울 때에 더 강하게 빛나는 야광의 특징을 모두 가진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슬라임을 만지며 느끼게 되는 촉각의 만족감과 밝게 빛나는 야광의 시각적 즐거움까지 만족시킬 수 있게 된 것이다.

슬코는 글라임을 다양한 상황에서 플레이 가능하다는 점을 소구하고 있다. 어릴 적 천장 위에 붙여 놓았던 야광스티커처럼 긴 겨울밤 불을 끄면 안을 환하게 장식해줄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용 오너먼트로 활용이 가능하며, 모임과 파티가 많은 연말에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밤에 불면증으로 잠이 안 오는 슬라임 헤비유저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다양한 베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슬코’의 이번 신제품 ‘글라임’은 출시 기념으로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현재 진행되고 있는 ‘글라임 20% 할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그 인기가 더욱 빛나고 있는 중이다.

‘글라임’은 파랑, 분홍, 노랑의 3가지 색상이며 용량은 120ml로 출시가 되었다. 색상의 조합을 통해 나만의 ‘글라임’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은 놀이 방법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시각, 촉각을 모두 만족시켜줄 ‘글라임’은 온라인 채널은 물론 가까운 ‘슬코’의 직영점과 가맹점, 교보문고, 아트박스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