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합격전략설명회’를 오는 12월 7일(토) 오후 1시 30분부터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세종대학교 대양 AI센터에서 개최한다.

에듀윌이 준비한 2020년 주택관리사 ‘합격전략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내년부터 변경되는 시험 제도와 주택관리사에 대한 전망 및 내년도 시험의 출제 경향, 과목별 학습전략이 소개된다. 2부에서는 에듀윌만의 주택관리사 고득점 합격전략과 노하우가 제공되며 3부에서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과의 간담회 및 맞춤상담, 경품추첨 시간이 준비돼 있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합격전략설명회’ 참석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2세대(1명)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환급+연장반 50% 수강할인권(2명)을 제공한다. 참석 인원 전원에게는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과 합격노트세트, 주택톡톡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에듀윌이 마련한 ‘합격전략설명회’는 12월 7일(토) 오후 1시 30분부터 세종대학교 대양 AI센터 대양 AI홀(12층)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