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공인모의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프로모션인 ‘한방합격 패키지’가 마감 일주일을 남겨놓고 선착순 종료 임박을 밝혔다.

‘한방합격 패키지’는 무크랜드와 함께 7월부터 진행해 왔던 프로모션으로, 총 3억원의 장학금을 내걸어 수험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현재 진행중인 패키지는 지난 11월 4일 마감된 패키지와는 별개의 내용이다. 3억원 한도 내 선착순 3000명 중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서의 동차합격자에게 장학금 100만원을 지급한다는 내용이다. 이로써 공인모에서는 장학금 누적액 6억원을 기록, 이는 업계 최초, 최고 금액이다. 27일까지이나 무크랜드와 동시 진행 중으로 조기 마감 가능성이 높다.

패키지에 포함된 다른 추가 혜택은 연 5회 실시되는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1회 응시 기회 지원 및 성적 우수 장학금이다. 합격 장학금과는 별개로 중복 수령 가능하다.

공인모에서는 11일부터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공인중개사 독학을 하는 이들을 위한 무료인강을 업로드 중이다. 이는 34인 전문 교수진들의 최신 학원 실강으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최대 5~6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 교수진은 공인중개사 교재를 직접 집필하고, 체계적인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을 위한 연간 커리큘럼 생성에도 참여하였다.

이 외에도 공인중개사 자격증의 전망, 합격률, 기출문제 등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에 있어서 필요한 모든 정보 및 자료들도 볼 수 있도록 게시되어 있다. 또 공인중개사 인강을 보면서 교수진들과 일대일 질문답변도 가능한데, 이는 공인중개사 독학을 하는 이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공인모의 전국 직영 및 가맹 학원에서는 불합격시 연간 회원비 전액 환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선착순 50명만이 혜택의 주인공이 될 수 있어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공인모의 전국 직영 및 가맹 공인중개사 학원은 지하철 3호선 화정역에 위치한 화정 공인모법학원 외 경기 성남, 군포, 부산 등 전국 10군데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