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재수반 12월 23일부터 3월말까지 수강료 30% 할인

[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강남 대치동 재수학원 청출어람학원이 2020년 2월 10일 개강하는 클리닉 재수종합반 모집을 실시한다. 또 2월 10일 정규반 개강에 앞서 12월 23일 개강하는 수학집중선행 독학재수반  예약을 받고 있다.  

2월 정규반 개강에 앞서 12월 23일 수학집중 선행 독학재수반이 개강한다. 수학집중 선행 독학재수반은 재수를 조기 결심한 학생 중에서도 수학능력이 부족한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새롭게 추가된 문과 수학 범위인  지수와 삼각함수까지  미리 준비시키고 본 개강 전까지 수학,탐구에만 너무 몰입하는 것이 아닌 전체적으로 전략적이면서 알찬 warming-up의 학습 성과를 노린다. 또한 학원의 학습관리와 생활관리하에 스스로 공부하는 힘을 키울 수 있는 전략을 세워준다. 이는 다년간 검증된 청출어람만의 차별화된 재수선행반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다.

재수학원 청출어람의 클리닉재수종합반(국/수/영)은 정원10명내외의 반편성으로 그룹스터디식 정규수업과 자기주도 학습이 진행된다. 최대 주 60시간이상의 독학재수학원의 장점이 결합된  맞춤식 대안 재수 프로그램이다.                                  

청출어람 클리닉 – 재수학원은 보통 30~50명 정원, 아침부터 오후 4시까지 일방적으로 이어지는 기존 재수학원의 수업구조와 달리  불필요한 수업을 최소화한다. 청출어람 재수학원은 꼭 필요한 자기공부시간을 최대화한 새로운 학습시스템을 개발하여 강남 재수생들의 큰 공감과 관심을 받고 있다.

개인별클리닉식 정규수업과 수업 후 무한질의응답 시간,  매주 주간 수학 테스트, 매주 국어 한 수 위 모의고사 실시 후 이루어지는 담당 선생님과의 원포인트 개별클리닉 수업시스템은  어떤 학원도 따라 할 수 없는 대치동 20년 청출어람만의 독보적 강점이라 하겠다.

원장, 과목별 부원장들과 담당 선생님들과의 주별 월별회의를 통해 학생들의 과제수행도, 수업집중도, 그리고 자기주도 학습실에서의 몰입도, 기타 학원 생활 태도 등을 체크하여 정확한 학습컨설팅과 주간공부계획을 수정 보완하는 종합관리시스템은 청출어람만의 20년 축적된 노하우다.

쾌적한 시설의 자기주도 학습실의 치열한 공부 분위기를 관리하는 담당 교사와 학습관 교사의 자상한 도움 또한 청출어람학원의 특화된 차별성이다.

청출어람학원 관계자는 "지각과 결석, 조퇴 등 철저하고 확실한 출결 관리 운영으로 대학진학을 재도전하는 수험 생활이 나태해지지 않도록 돕고 있다"면서 "정기적인 학부모 및 학생 상담을 진행해 더욱 탄탄하고 안정적인 재수 생활이 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12월 23일 수학집중선행 독학재수반과 동시에 개강하는 독학재수반은 여타 독학전문재수학원과 달리 치열한 학습분위기조성을 위해, 입학 자격 기준(수능성적기준)과 상담 면접을 통과한 학생만 입학할 수 있다.

모두가 공감하는바, 독학이란 탄탄한 공부기반과 뚜렷한 목표 의식, 그리고  흐트러짐 없는 자기관리 능력이 필요한, 고독하고 외로운 공부 과정이기에 더욱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도울 수 있는 재수학원이 필요하다.

한편 독학재수반은 매년 12월 23일부터 3월 말까지 수강료 30% 할인이벤트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