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온라인 전문교육기관 (주)이패스코리아(대표 이재남)가 11월 스마트폰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든 컨텐츠를 만들고 편집까지 가능한 사진과 영상촬영 과정을 개설했다.

해당 과정은 스마트폰을 활용한 사진과 영상촬영, 편집 Master Course로 구성됐다. 사진촬영의 입문자들도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 카메라의 이해, 제조사별 스마트폰의 특징, 스마트폰 촬영 꿀팁 등 기초 정보를 제공한다.

모델처럼 찍히는 렌즈의 이해, 포즈 특강, 구도의 이해 등을 통해 중급자 이상의 사진 및 영상촬영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 속의 포토샵을 통해 편집에 대한 학습이 가능하고, 필카에 대한 교육도 진행되며, 제작한 사진과 영상의 노출을 위한 SNS 채널 별 특징을 안내한다.

사진촬영뿐만 아니라 영상기획, 영상촬영, 영상편집기술을 이론과 실습을 통해 제공함으로써 스마트폰을 활용한 사진과 영상 촬영, 그리고 편집 관련 이준호 사진작가의 다양한 노하우를 간접경험해볼 수 있다.

현업 사진작가인 이준호 이패스코리아 전임교수가 교육과정을 담당하고 있으며, 이번 신규 오픈을 기념해 정가 대비 30%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마케터라면 꼭 알아야할 마케팅 핵심용어 756’ 도서를 모든 수강생들에게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마케터라면 꼭 알아야할 마케팅 핵심용어 756’은 총 256페이지에 디지털마케터라면 알아야 할 756개의 마케팅 용어에 대한 해설을 수록하고 있다.

한편 이패스코리아의 교육과정, 이벤트 할인, 도서 무료 제공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