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오는 14일과 15일 양일에 걸쳐 서울 한국외대, 용인 강남대, 분당 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유망자격증’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전략 전수를 위한 설명회를 개최한다.

오후 1시 30분부터 진행하는 ‘2020 에듀윌 합격전략 설명회’에서는 1년에 단 한 번뿐인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1년 안에 동차 합격할 수 있는 에듀윌만의 합격 전략을 단독 공개한다. 특히 에듀윌은 한국기록원에서 공식 인정한 아직도 깨지지 않은 ‘최다합격자 배출’ 기록을 보유한 기업이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설명회는 ▲2020년 공인중개사 전망과 시험 출제 경향 분석 ▲합격생 데이터를 통한 합격의 3법칙 등 최다 합격자 배출 노하우 ▲상황별, 개인별 맞춤 커리큘럼 및 합격 전략 등 총 3부로 구성됐다.

여기에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과 함께하는 Q&A 코너가 마련돼 시험에 관한 모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으며, 전문 학습 매니저의 학습 상담도 마련돼 자세한 상담도 가능하다. 상담 시에는 ▲공인중개사 전망 ▲공인중개사난이도 ▲공인중개사결과발표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등 다양한 질문을 할 수 있다.

참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탭, 50% 수강할인권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당일 참석만 해도 공인중개사 합격처방전을 비롯 기초용어집, 현장할인권 등 다양한 합격굿즈를 받아볼 수 있다. 

합격처방전은 2020년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해 에듀윌이 최초로 개발한 것으로 에듀윌 합격전략 설명회를 통해서만 받아볼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설명회 참석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