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2020학년도 수능 성적표가 최종 배부된 가운데,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은 정부세종청사에서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채점 결과를 발표하면서 만점자는 모두 15명이며 이 중 재학생이 13명, 졸업생은 2명이라고 밝혔다.

재학생이 졸업생 보다 전 과목 만점을 더 많이 받을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

겨울방학은 새 학년을 준비해야하는 중요한 시기이다. 우수한 성적으로 명문대학에 합격한 수많은 선배들이 말하는 비결은 겨울방학이 정말 중요했다고 이야기한다. 혼자 공부할 땐 휴대전화 사용, 인터넷 서핑 등 버려지는 시간이 많았다고 한다.

하지만 이러한 상황에 원주 독학재수학원의 겨울방학 윈터스쿨은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겨울방학 동안 공부습관을 만들어주는 데 집중해 자신만의 학습방향과 목표를 잡을 수 있도록 학습콘텐츠 및 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었다고 한다.

소수정예로 운영되고 관리되는 원주 셰르파학원은 11년 명문 독학재수학원으로 높은 성적 향상률을 자랑한다. 중도퇴소 학생이 없는 학원으로 유명하다. 개인별 맞춤학습을 진행하며 원주 선배 멘토링을 통한 고교활동 노하우 전수, 월간·주간 학습 플래너를 통한 개별 맞춤 학습 코칭 및 관리, 필요한 과목만 단과 수강 등 성적향상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 공부를 하며 생기는 영역별 질문과 학습 취약점은 국영수 교과목 선생님과의 개인별 질의응답을 통해 보완을 할 수 있다.

독학재수학원으로 운영되는 원주셰르파의 겨울방학특강 윈터스쿨은 매주 모의고사를 실시하고 출제문제의 핵심과 풀이과정의 중요 포인트를 설명하고 실수하게 되는 이유 들을 자세히 분석해준다. 또 담임선생님의 전문적인 관리로 학습 스케줄을 조율하고 학습 진도를 주기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공부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다.

개인맞춤 원주 독학재수학원 '셰르파학원'에서는 저렴한 학원비와 3無 장학금 제도를 시행하여 원생들에게 격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현재 2020 윈터스쿨을 모집 중에 있다. 소수정예로 운영되기 때문에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자세한 커리큘럼이나 궁금한 사항들은 전화 또는 셰르파학원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