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과거에는 국, 영, 수 주요 과목에만 집중하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최근에는 전과목 위주로 공부하는 초등생들이 증가하고 있다. 등수, 평균점수를 산출할 때는 전과목을 합산하기 때문이다. 만약 국, 영, 수 위주의 공부만 했다면 이제는 사회, 과학 과목까지 포함한 전과목을 철저하게 준비하는 것이 필요하다.

특히 사회, 과학은 시간이 지날수록 단원평가를 준비하는 것이 까다로워지고, 수행평가 기준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꾸준히 대비하는 것이 좋다. 이에 최근에는 학원에 다니지 않아도 능동적인 전과목 학습이 가능한 초등 인강 스마트 학습기에 관심을 보이는 이들이 많다.

대표적으로는 초등 스마트 학습 프로그램 와이즈캠프가 있다. 와이즈캠프는 전 과목 공부부터 사고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교과과정 외의 학습까지 가능하며, 프리미엄 학습을 통해 과목별 심화 학습을 제공한다.

특히 초등 학습은 모든 공부의 기초가 되기 때문에 ‘개념’을 확실히 잡아 다음 학년의 학습과 연결고리를 튼튼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와이즈캠프 교과학습은 매 단원별 주요 실험을 동영상을 통해 생생하게 학습하게 하여 다음 차시의 개념과 연결고리를 튼튼하게 한다.

더불어 프리미엄 학습의 소프트웨어 코딩, 과학실험실, 응급 구조대를 통해 과학 교과서, 교양과 지식을 학습할 수 있다. 초등학교 필수 과목이 되어버린 코딩을 애니메이션으로 재미있게 풀어 학습할 수 있으며 과학실험실 코너를 통해 초등 교과 과정에서 배우는 과학 이론을 실험으로 생생하게 공부하게 한다.

교과 각 진도 학습 완료 후에는 개뼈노트 학습이 진행된다. 다빈치나 아인슈타인과 같은 세기의 천재들의 학습법인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활용한 개뼈TV(듣기)를 이용해 개념의 뼈대를 구조화하며 어렵고 복잡한 개념도 그림을 통해 쉽고 직관적인 개념으로 이해할 수 있다. 또한 학습자가 직접 녹음하며 그리는 활동을 통해 남이 정리한 것만 보는 수동적인 습관에서 탈피해 상상력, 창의력, 사고력, 표현력 등을 키울 수 있다.

와이즈캠프에서는 개뼈노트와 함께 빠른 성적 향상을 위한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오픈한 '대유형 판다'와 ‘두두 잉글리시’를 들 수 있다. 대유형 판다는 수학 학습 콘텐츠로 370개 개념 강의와 1,100개 대표 유형 문제로 이루어져 개념 판다, 유형 판다, 중간평가, 오답 유형 정복으로 개념별 유형을 반복 학습하며 문제해결력을 향상하는 데 도움을 준다.

초등생들이 어려워하는 영어도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두두 잉글리시도 오픈했다. 실용 영어를 심화 공부할 수 있는 프리미엄 학습 콘텐츠로 파닉스부터 단어, 어법, 말하기, 쓰기, 읽기 등 실전 영어에서 필요한 학습이 가능하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현재 비주얼씽킹 와이즈캠프 비주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2020년 1월 13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무료 10일 체험과 함께 신청 시 비주얼씽킹 연습 노트, 급수 한자 문제집 1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신청자에 한해 총 천만 원 상당의 루이뷔통 토트백, 샤넬 장지갑, LG TROMM 스타일러 등 추첨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와이즈캠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