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엠뷰티아카데미)
(사진=엠뷰티아카데미)

[에듀인뉴스=이수현 기자]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엠뷰티아카데미(원장 송선화)는 메이크업, 헤어, 네일, 피부미용 네 과목 중 택일해 재료비 전액을 지원하는 중·고등학생 12월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출석률 80% 이상시 추가비용 없이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합격보장제를 시행하는 엠뷰티아카데미는 이번 중·고등학생 재료비 지원 12월 이벤트를 통해 많은 청소년들이 재능과 소질을 계발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

학원 측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헤어미용, 피부미용, 네이일트, 메이크업 4과목 중 자신에게 맞는 과목을 선택하여 재료비 전액을 지원받아 국가 자격증 취득까지 도전 할 수 있다”면서 “국가 자격증 취득 후 미용관련 학과의 대학에 진학 시 가산점도 인정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스펙관리와 자격증취득 및 수상경력까지 진학상담을 통해 맞춤식 교육커리큘럼으로 운영하여 2년제를 비롯하여 4년제 미용대학 진학률 100%를 달성하고 있다”면서 “퀄리티 높은 강사진과 빠르고 정확한 입시전략이 주효했다”고 전했다.

한편 2020년부터 미용국가자격증 실기시험의 문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메이크업, 네일아트 실기는 규정이 추가되고 헤어 종목은 과제 수행 시간이 짧아져 전체적으로 난이도가 높아질 예정이다.

엠뷰티아카데미 송선화 원장은 “미용국가자격증 취득을 위해 학원 선택 시 자격증 취득률을 꼼꼼하게 살펴봐야 한다”면서 “본 원은 1:1 맨투맨 수업 방식과 합격보장제 등 학생들의 자격증 취득에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