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지준호 기자] ‘2019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온라인 영어회화 학습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기록한 시원스쿨이 16일 시원스쿨 패밀리탭으로 초특가 반값대란을 실시한다. 

시원스쿨이 2019년 연말을 맞아 초특가 반값대란을 오픈한다. 1호 상품은 시원스쿨 패밀리탭 강의다. 지난 2017년 출시된 패밀리탭은 인터넷 연결 없이도 내장된 강의를 언제 어디서나 수강할 수 있는 편리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패밀리탭 사용을 위해서는 태블릿 안에 강의를 소장하는 형식으로 구매해야 하는데, 이번 초특가 반값대란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강의를 만나볼 수 있다.

시원스쿨의 패밀리탭에는 지난 14년간 사랑 받은 대한민국 대표 기초영어 강사 이시원의 베스트셀러 강의가 총집합 돼 있다. 또한 네이버 오디오 클립의 인기 채널인 ‘세하영’을 통해 일부 공개된 양질의 스토리북 전권이 담겨있어, 어린이를 위한 영어 학습도 지원한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저렴한 가격에 영어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초특가 반값대란을 마련하게 됐다. 아이와 함께 영어공부를 하기 원하는 부모님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되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원스쿨 패밀리탭으로 진행되는 이번 할인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시원스쿨 홈페이지 및 포털사이트 내 ‘시원스쿨 초특가 반값대란’ 검색 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