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밝은내일유학은 세부, 클락, 일로일로, 마닐라, 바콜로드 등 각 지역별 필리핀어학원을 국내최저가로 등록 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필리핀어학연수는 개인맞춤 1:1수업과 소그룹 수업, 다양한 옵션수업과 원어민수업까지 제공해, 미국, 영국, 호주, 뉴질랜드, 캐나다 어학연수에서는 하루 5~6시간의 그룹수업만 제공하는 것보다 저렴한 비용투자로 확실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필리핀어학원은 하루 최대 12시간까지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 할 뿐만 아니라, 학원전용기숙사에서 식사, 세탁까지 포함되어 있고, 헬스장, 독서실, 카페 등 부대시설도 잘 갖추고 있어, 영어권 국가처럼 등하교 할 필요가 없고, 불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영어 공부에만 집중 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어있다. 커리큘럼으로는 집중회화코스인 ESL, 공인시험대비반 TOEFL(토플), IELTS(아이엘츠) 입문반과 보장반, 그리고 필리핀영어캠프 등이 있다.

최근 많은 학생들이 필리핀어학연수 신청하다보니, 필리핀어학원 기숙사 마감이 빠르다. 세부나 바기오어학원 중에 빠른 곳은 내년 2월에 등록이 가능하지만, 선호도가 높은 어학원은 내년 8월 이후에나 등록이 가능한 곳도 있다. 필리핀가족연수 또한 학원별 등록 가능한 가족팀이 정해져 있다보니, 최소 6개월에서 1년 전에 사전 예약을 해야 등록이 가능하다. 

유학원 관계자는 "다음달 1월 출국으로 필리핀가족연수를 4주 또는 8주를 계획하고 있다"며 "필리핀은 교육도시로 강사진이 좋고, 세부보다 물가가 저렴하고, 치안이 좋은 일로일로 시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일로일로시티에서 세계3대 화이트비치로 알려진 보라카이가 있는 섬으로 차량으로 이동이 가능해 가족여행도 가능하다. 유학원 관계자는 “2020년 1월1일부터 연수비용 인상을 계획하고 있는 어학원들이 많다. 비용 때문에 저렴한 어학원을 급하게 선택하기 보다는 미리 계획을 잡고, 개인맞춤 상담을 통한 올바른 어학원 선택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이벤트’에 참가한 필리핀어학원으로는 △바기오 JIC어학원외 7곳, △세부 CIA어학원외 22곳 △클락 HELP 헬프어학원 외 5곳, △마닐라 CNN어학원, △필리핀교육도시 일로일로 CPU대학부설 MK어학원 등이 해당 된다. 기타지역으로는 △딸락 MMBS어학원, △바콜로드 이룸어학원, △필리핀 관리형 조기유학은 세부ESL, CIJ어학원 등이 있다.

필리핀어학연수후기, 준비물, 어학원소식 또한 유학원에서 운영하는 다음카페와 YouTube채널 ‘밝은내일유학TV’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크리스마스이벤트’는 밝은내일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서를 남기거나,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하면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