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PC, 모바일 통해 온라인학습 가능

 

[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한국토픽교육센터 토픽코리아 원격평생교육원은 온라인토익(TOEIC) 과정을 개강한다. 이 과정은 어학 교육을 포함한 13과정 외국어로 학습할 수 있다. 토픽코리아닷컴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수강신청을 하면 누구나 온라인학습이 가능하다.

야금야금 공부해 한번에 고득점 토익 START 과정은 최신 토익 출제 경향을 반영하고 갈수록 어려워지는 최신 경향을 반영, Unit별 실전 문제와 Actual Test를 구성해 초보 학습자들을 위해 난이도는 쉽게 조정했다. 핵심어를 골라 들으면서 초점 청취를 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귀가 뚫리게 된다. 파트별, 주제별로 어떻게 들어야 오답을 피할 수 있는지 쏙쏙 알려주는 박소희 선생님의 토익 LC 고득점 노하우를 경험하기 바란다.

온라인 토익(TOEIC)과정은 20차시 강의를 통해 단기간에 LC 고득점을 위한 문제 이해력과 풀이 능력을 향상시키며 파트별 문제 유형과 대화 주제별 문제의 특징을 이해하고 토익 LC에서 자주 출제되는 어휘와 문장 구조를 학습하여 청해력을 높인다. 또 최신 출제 경향을 알고 다음 토익 시험의 LC 파트에서 350점 이상의 점수를 얻을 수 있다.

모질게 시작하는 TOEIC의 기초 다지기 과정은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토익커를 위한 LC강의다. 토익 시험에 처음 도전하는 학습자, 첫 시험 점수가 300~400점대인 학습자, '한 권으로 시작하는 모질게 토익 START LC' 강의를 들은 후 550점 이상의 점수를 받고자 하는 학습자를 위한 최적의 토익 입문 강의다.

영어의 기초는 물론 토익 LC의 기초까지 한 번에, 리스닝 기초가 부족하여 문제의 포인트를 이해하지 못하는 학습자라면 박소희 강사의 오리엔테이션 강의는 필수이며 뿐만 아니라 주요 어휘와 표현가지 한 번에 정리하여 귀에 쏙쏙 들리는 리스닝 학습 전략까지 배울 수 있는 토익 리스닝의 입문 강의다.

오늘의 중국어-표현 하기-대화하기 코너를 통해 확장학습을 하여 자연스럽게 해결되는 궁극의 중국어 강의이며 부담 없이 친해질 수 있는 중국어 내가 좋아서 시작하고, 나 자신에게 효도하는 그런 외국어, 배우는 과정 자체가 흥미가 생기고 희망이 되는 왕초보 슈퍼스타 중국어-기초어법이다.

교육대상자는 기본적 발음기호를 알고 있는 학습자, 기초를 탄탄히 다지고자 하는 학습자, 중국어의 원리를 알고 기반을 마련하고자 하는 학습자이며 중국어에 대한 자신감을 채울 수 있다. 어법을 통해 중국어의 기초뼈대를 탄탄히 다질 수 있다. 배웠던 어법을 응용하여 자연스레 나의 생각을 중국어로 말할 수 있다.

베트남어는 빠른 이해,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짜여진 구성으로 베트남어 어휘와 문법을 함께 학습한다. 실생활에서 유용한 회화표현들을 함께 학습할 수 있다. 다양한 표현방법을 배워 표현력을 더하자. 교육대상자는 베트남어를 처음 배우는 학습자, 베트남어 기초문법 정리가 필요한 학습자이다. 베트남어 알파벳과 발음법, 기초문법을 단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으며 실생활에 필요한 베트남어 기초회화표현을 학습할 수 있다. 다양한 예문과 대화문을 통해서 베트남어 발음과 회화를 익힐 수 있다.

교육대상자는 브라질/포르투칼어를 처음 배우는 학습자, 브라질/포르투칼어 기초문법 정리가 필요한 학습자, 실생활에 필요한 브라질/포르투칼어 기초회화표현을 학습할 수 있다. 다양한 예문과 대화문을 통해서 브라질/포르투칼어 발음과 회화를 익힐 수 있다. 브라질/포르투칼어 알파벳과 발음법, 기초문법을 단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한국토픽교육센터 토픽코리아는 서울시교육청 산하 동작관악교육지원청 원격평생교육시설인가를 필한 교육전문기업으로 원격평생교육원은 민간자격증 상담사과정, 지도사과정, 전문화과정으로 구성, 43종목을 운영하고 있다.

토픽코리아 원격평생교육원은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 수강이 가능하고 학습PDF를 무료제공하는 중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프랑스어, 터키어, 브라질/포르투갈어, 아랍어, 테솔(TESOL), 토익(TOEIC)을 학습할 수 있다. 자세한 안내와 수강방법은 토픽코리아 원격평생교육원(토픽코리아닷컴)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