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신촌 YBM 수강생 기준 수강후기 수 1위(2016~18 YBM공식집계)를 기록한 신촌토익 이기토가 2020년 1,2월 수강생들을 모집 중에 있다. 이미 신촌YBM 스타강사들은 마감임박이 진행 중으로 이기토 토익팀도 그 중 하나다.

신촌토익학원 신촌YBM 이기토 토익은 철저한 관리와 수강생들을 공부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특히 2020년에는 RC Zack 강사와 LC Billy 강사가 팀 이기토라는 브랜드로 강의한지 15주년이 된다. 15주년을 맞이해 모든 수강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1만5000원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1월, 2월 동시 등록 최대 22% 할인혜택과 토익응시권무료증정, 학부생 10% 할인 등등 이기토를 찾아주는 모든 수강생들에게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신촌토익학원 YBM신촌센터에서 밀착관리로 수강생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는 이기토 강의는 토익수업을 세분화해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토익을 처음 시작하거나, 토익이 무엇인지 유형정리가 필요한 학생들을 위한 ‘600입문’반과 토익을 경험하였지만, 아직 토익 시간배분, 문제풀이에 약점을 가진 학생들을 위한 ‘750중급’반, 토익실제문제들을 통해 최신경향분석, 문제풀이비법을 제공해주는 ‘900실전’반을 운영 중이다.

세분화된 토익수업과 함께 15년동안의 토익경험을 녹여낸 RC Zack(장진우 강사)의 단순 암기가 아닌 RC문제에 대한 이해를 시켜주는 강의, LC Billy(김원주 강사)의 기존의 틀을 깨는 토익LC듣기비법 강의로 수강생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다. 

신촌YBM 이기토 팀은 수강료 혜택제공에 만족하지 않고, 수업의 퀄리티를 높이려는 시도도 하고 있다. 먼저 이기토팀은 스터디를 강사가 직접 관리하는 스터디로 탈바꿈했다. 수강생들의 후기에 따르면, 학생들끼리만 함께하는 그룹 스터디가 아니라, 강사가 직접 참여하여 수업내용을 복습하고, 지속적인 피드백으로 공부방향을 잡아주어 좋았다고 한다.  

또 이기토팀은 신촌YBM 학원에서 오전 9시20분부터 오후 9시20분까지 매일 수업을 진행한다. Billy와 Zack 강사들은 학원내에 계속 상주하며 시간이 날 때마다 수강생들에게 1대1상담 및 질문을 받고 있다.  

모든 수업을 30분 무료연장수업으로 진행한다고 한다. 90분이 아닌 120분의 수업시간으로 주입식이 아닌 모든 수강생을 이해시키는 목표로 자세히 수업을 진행한다. 30분 연장수업으로 시간에 얽매이는 수업이 아닌 학생들의 모르는 부분을 해결해주는 수업을 제공한다.

이기토 토익에 관한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신촌YBM 공식 홈페이지나 이기토 공식카페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