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일산토익의 대명사로 불리는 신촌YBM ‘다나와토익’이 2020년 1월 토익대비반 개강을 앞두고 대부분 수업이 마감임박을 앞두고 있다고 알렸다.

신촌YBM 다나와토익은 실제 남매 사이인 LC 브라이언, RC 이단비 두 강사의 환상적 케미와 함께 최신 토익 경향을 면밀하게 분석한 강의자료와 수업으로 단기간에 득점향상을 원하는 수강생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해마다 방학시즌은 대학생과 직장인 그리고 취준생들에게 토익, 토스, 오픽 등 취업 스펙에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시기로 꼽힌다. 특히 겨울방학은 새해를 맞아 새로운 다짐과 함께 자신만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많은 학생, 직장인들이 토익에 도전을 한다. 

신촌YBM 다나와토익은 높은 토익 시험 적중률 비법을 공개하는 무료특강과 함께 짧은 기간 동안 집중하여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해마다 수강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다나와토익의 공개 특강은 접수 시작과 동시에 조기 마감되며, 수강생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매년 방학시즌에 스펙을 업그레이드 하기 위한 노력으로 분주한 예비 취업생들을 위한 '토익 시험 무료 응시권', '교재 무료 증정', '무료 특강' 등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놓았고, 이에 따라 현재 신촌ybm 어학원은 조기 등록을 위한 수강생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YBM 신촌센터 관계자는 “겨울방학 각자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수강생들이 많은 가운데, 신촌YBM의 다나와 토익은 토익 고득점을 위한 탁월한 선택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전했다.

한편 수강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그리고 수강신청에 관련된 정보는 YBM 신촌센터 및 신촌ybm 다나와토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