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인뉴스=박지성 기자] 필리핀어학연수는 최근 저렴한 비용으로 영어어학연수를 할 수 있는 곳이다.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밝은내일유학은 새해를 맞이하여 ‘국내최대’ 할인이벤트를 공개했다. 상기프로모션은 오프라인 박람회 이벤트보다 더 큰혜택으로 국내 최저가 보장이며, 필리핀 세부, 바기오, 클락, 일로일로, 마닐라 등 각 어학원별 선착순 3명 한정이며 18일까지 진행한다.

필리핀어학연수는 개인맞춤 맨투맨수업과 소그룹 수업, 그리고 다양한 옵션수업과 원어민수업까지 제공되며, 영어권(미국, 영국, 뉴질랜드 등) 어학연수의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단기간 영어회화 실력 향상은 물론 단기간 공인점수 취득까지 가능하다.

필리핀어학원은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 할 뿐만 아니라, 학원전용 기숙사에서 식사, 청소, 세탁까지 제공하며, 헬스장, 카페 등 부대시설도 잘 갖추고 있어, 불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영어 공부에만 집중 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다.

커리큘럼으로는 집중회화코스인 ESL, 공인시험대비반 TOEIC(토익), TOEFL(토플), IELTS(아이엘츠) 입문반과 보장반, 그리고 필리핀가족연수와 필리핀영어캠프 등이 있다.

유학원 관계자는 "필리핀가족연수를 1월 또는 2월 출국을 희망하신다면 필리핀교육도시로 강사진이 좋고, 세부보다 연수비용이 저렴한 일로일로지역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일로일로시티에서 세계3대 화이트비치로 알려진 보라카이가 있는 섬으로 차량으로 이동이 가능해 어학연수와 보라카이여행이 가능하다.

상기프로모션에 참가한 필리핀어학원으로는 △바기오 JIC어학원외 7곳, △세부 SMEAG 스메그어학원외 22곳 △클락 HELP 헬프어학원 외 5곳, △마닐라 CNN어학원, △필리핀교육도시 일로일로 CPU대학부설 MK어학원 등이 해당 된다.

그 외 기타지역으로는 △딸락 MMBS어학원, △바콜로드 EROOM 이룸어학원, △필리핀 관리형 조기유학은 CEBUESL, CIEC어학원이 있다.

밝은내일유학은 고객 스스로 본인에게 맞는 어학원을 선택 할 수 있는 개인맞춤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연수중 언제든 상담이 가능한 카톡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학비할인 이벤트는 밝은내일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서를 남기거나,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하면 상담을 받을 수 있다.